사과공지나 수습공지라도 떳을까봐 ㅋㅋㅋㅋ


시발 나 크로스로드 접고 솔직히 당시에도 남아있던


카붕이들 대깨카라고 욕도 존나 했었는데


지금 내가 그러고 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