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건 바로 「고통」이야
이제까지와는 달라질 거라는 기대
소통한다고 했으니 뭐라도 나올 거라는 희망
속이고 또 속여도 그래도 정신 차리겠지하는 믿음


전용장비를 2개 착용할 수 있는 "현상"을 11개월 동안 일언반구도 않다가
억지로 박아놓은 밸런스 기준점이 붕괴하려니까 새로운 "이슈" 발생 5시간여만에 거의 1년 동안 묵인해온 "현상"에 대해 "의도가 아니었다"며 즉시 수정 예고
퍼블리셔가 요구했든 느그가 직접 기획했든 소통 창구 만들었다고 대대적으로 선전까지 해놓고 꺼드럭거리기만 하고
지들 필요할 때, 아쉬울 때만 얌체같이 쏙쏙 커뮤니티 의견 골라가서 써먹고 지들 할 말만 하고 또 돌하루방마냥 목석모드 ON
금요일에 개발자노트 낸다고 호언장담했는데 얼마나 대단한 개노일지 기대되노 ㅋㅋㅋ
앗...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