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은 갤대로
챈은 챈
포럼은 포럼
이용자의 성격에 맞게 찾아가는거지
갤 ㅈㄴ 역겹네 포럼 ㅈㄴ 역겹네 하면서 깔 필요는 없음
계장게이가 포럼에서 글써서 욕먹는게 아님
그냥 병신이라서 욕먹는거지
하와와 난 네덕질 하고시포욘 하면 포럼가면 되는거고
응디붂딲딲 이기이기야 존망겜이노 하고 놀고싶으면 갤 가면 됨
타 커뮤니티 글은 정말 웃긴게 아니라면 긁어올필요 없다고 생각함
갤은 갤대로
챈은 챈
포럼은 포럼
이용자의 성격에 맞게 찾아가는거지
갤 ㅈㄴ 역겹네 포럼 ㅈㄴ 역겹네 하면서 깔 필요는 없음
계장게이가 포럼에서 글써서 욕먹는게 아님
그냥 병신이라서 욕먹는거지
하와와 난 네덕질 하고시포욘 하면 포럼가면 되는거고
응디붂딲딲 이기이기야 존망겜이노 하고 놀고싶으면 갤 가면 됨
타 커뮤니티 글은 정말 웃긴게 아니라면 긁어올필요 없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