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스비 끝까지 믿어보자는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1]
arcae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나더에덴 챈에서 왔습니다
[6]
962
35
ㄹㅇ 스비 수장에 챈럼아무나 앉혀도 이거보다낳을듯
[3]
96
0
그냥 유진은 평행세계드립치면서
[6]
149
0
다시는 4과문을 욕하지마라
[3]
138
0
진짜 유저 리셋할 생각 같은데
[2]
130
3
(권한 없음)
"상연이는 불족발을 허버허버 먹는구나?"
[4]
906
32
가면라이더나 볼까
59
1
???: 밀리아가 3코스트치고 너무 강력하다고??
[1]
127
4
리뷰한거 삭제됐네
[2]
148
5
아 평점을 낮게해서 사과 받을라는거구나
[6]
138
5
대기업인 넥슨 휘하에 있어서 소통 느린건 어쩔수 없음
[6]
139
0
분명 오전만 해도 별점 3.2였는데
[1]
113
0
커뮤니티에 소속감 가지는거 아님
[25]
1484
55
어제만해도 문피아 비웃고있었는데
[2]
103
4
애플은 근데 점수가 정말 안떨어지긴 하네
[3]
124
0
콜라보 캐로 바이켄 나왔으면?
[3]
100
3
이겜 망했음?
[5]
136
7
지금 상황 여전함?
[2]
93
1
저격글에 유저광고 박는거 안된다네
[6]
238
0
나이엘단은 포기하지 않는다
[4]
116
1
분탕에 감각이 무뎌진 할배침식체들 생각하면 짠하다
[18]
115
3
금태도 지금 사태 파악하고 고민하고 있다는데
[1]
120
6
그래도 스비 끝까지 믿어보자는게
[1]
112
3
문피아는 대표명의 사과문떳네???
[7]
181
7
"캬루는 이제 질렸어"
[1]
134
2
난 개노에 무슨 내용이 써져있길래 이렇게 무대응인지 궁금함
[3]
129
1
메이 파란돌고래랑 핑크돌고래 이름이 따로 있음?
[6]
136
0
2달치 정액 발랐다말이야
[6]
133
0
스비 진짜 게임에 애정이 없는걸 느낀게
131
8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보았는데..
73
0
ㄹㅇ 스킨 사고 싶어도 기간제라 못 사게 해놓고선
[5]
125
0
카붕이들아 박영재 짤은 이거써줘
[1]
276
2
음.....진짜 아쉽다....
55
0
스튜비 왜 이러는지알겠다 ㅋㅋㅋㅋㅋ
[5]
176
5
카케 안 내는 거 이해 안되는 점
54
0
소신발언) 나 여자인데
119
1
근데 벽람도 좆소 기업인데 저긴 고퀄 스킨 매달 나오잖아?
[3]
161
0
우리 스비는 왜 이러는걸까요
52
0
남겨드렸습니다.
[11]
928
30
근데 이번에는 똥고집 오래가내
[1]
97
0
저번부터 입닫고 잇는거 너무 괘씸하거든요
63
0
상식적으로 운영이 이상해 이정도면
[2]
118
0
사옥은 초창기부터 예정에 들어있던거 아님?
[6]
116
0
한그오도 소통 안해서 불탔던거임?
[8]
12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