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케 안 내는 거 이해 안되는 점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4 작성일 2021-06-23 10:01:58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8947 전용장비를 카일, 샤오린, 가은 급으로 만들면유저들은 스토리도 보고 재밌어하고스비는 셋바팔이로 돈벌고둘다 좋은데 왜 안 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명 오전만 해도 별점 3.2였는데 [1] 주블 2021.06.23 113 0 커뮤니티에 소속감 가지는거 아님 [25] 커피포트 2021.06.23 1484 55 어제만해도 문피아 비웃고있었는데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03 4 애플은 근데 점수가 정말 안떨어지긴 하네 [3] 스크류바 2021.06.23 124 0 콜라보 캐로 바이켄 나왔으면? [3] ㅇㅇ 2021.06.23 100 3 이겜 망했음? [5] mimimimi 2021.06.23 136 7 지금 상황 여전함? [2] ㅖㅏ 2021.06.23 94 1 저격글에 유저광고 박는거 안된다네 [6] Nanoha 2021.06.23 238 0 나이엘단은 포기하지 않는다 [4] 졸린개 2021.06.23 116 1 분탕에 감각이 무뎌진 할배침식체들 생각하면 짠하다 [18] 힐데져아 2021.06.23 115 3 금태도 지금 사태 파악하고 고민하고 있다는데 [1] ㅇㅇ 2021.06.23 121 6 그래도 스비 끝까지 믿어보자는게 [1] 기린그린 2021.06.23 113 3 문피아는 대표명의 사과문떳네??? [7] 스텔라유니벨 2021.06.23 182 7 "캬루는 이제 질렸어" [1]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6.23 134 2 난 개노에 무슨 내용이 써져있길래 이렇게 무대응인지 궁금함 [3] ㅇㅇ 2021.06.23 129 1 메이 파란돌고래랑 핑크돌고래 이름이 따로 있음? [6] ㅇㅇ 2021.06.23 136 0 2달치 정액 발랐다말이야 [6] 토깡이 2021.06.23 133 0 스비 진짜 게임에 애정이 없는걸 느낀게 겔피알로 2021.06.23 131 8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보았는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74 0 ㄹㅇ 스킨 사고 싶어도 기간제라 못 사게 해놓고선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3 126 0 카붕이들아 박영재 짤은 이거써줘 [1] 죽순라크 2021.06.23 277 2 음.....진짜 아쉽다.... 적안 2021.06.23 55 0 스튜비 왜 이러는지알겠다 ㅋㅋㅋㅋㅋ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3 176 5 카케 안 내는 거 이해 안되는 점 주블 2021.06.23 54 0 소신발언) 나 여자인데 가비야 2021.06.23 120 1 근데 벽람도 좆소 기업인데 저긴 고퀄 스킨 매달 나오잖아? [3] ㅇㅇ 2021.06.23 161 0 우리 스비는 왜 이러는걸까요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52 0 남겨드렸습니다. [11] Nagirang 2021.06.23 928 30 근데 이번에는 똥고집 오래가내 [1] 구렁이 2021.06.23 97 0 저번부터 입닫고 잇는거 너무 괘씸하거든요 마음여린 2021.06.23 63 0 상식적으로 운영이 이상해 이정도면 [2] 더블 2021.06.23 118 0 사옥은 초창기부터 예정에 들어있던거 아님? [6] 블루아카이브 2021.06.23 116 0 한그오도 소통 안해서 불탔던거임? [8] arcaea 2021.06.23 122 1 시발 스비새끼들 존나 끔찍하네 [2] 마망쭈쭈조 2021.06.23 134 3 님들 무슨일 있음? [3] ㅇㅇ 2021.06.23 93 0 ✋질문 천장 에이미vs나공익 머뽑음 [5] 늜 2021.06.23 127 0 광고보고온 걸붕이도 1점주고감 [3] 팜 2021.06.23 127 8 ???:병신들ㅋㅋㅋㅋ운영 저렇게 하는거 아닌데ㅋㅋㅋㅋ [2] 마망쭈쭈조 2021.06.23 159 8 나 뒤통수가 너무 얼얼함 [1] 참새 2021.06.23 128 4 점점 힘이빠진게 느껴진다 [1] gkdhkdhk 2021.06.23 91 0 소신발언)솔직히 지금 너무 분위기가 과열되어 있다고 생각함 [8] 독호메 2021.06.23 1660 42 레이더에게 시달리는 주민들 진짜 끔찍하네 ㅋㅋㅋㅋㅋ [9]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6.23 1425 61 ??? : 아 수요일은 공지쓰는날 아니라고요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13 4 "캬루는 밥을 허버허버 먹는구나?" [13] ㅇㅇ 2021.06.23 1601 65 금요일 개노 ㄹㅇ 사옥 있는거 아니냐 [5] ㅈㅈ 2021.06.23 14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