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판매가 돈이 안 된다는 건


뭔 소리인지 내 머리론 이해를 몬하겟슴


아예 출시 후 기간 끝나면 못 구할 찐 한정 스킨이면


안 살 사람도 사게 만들 수 있으니 단기간에 더 많이 팔 수 있겠지


근데 어차피 복각 할 거면서 왜 기간제로 푸는 걸까


결국 더 팔 수 있음에도 지들이 걷어 찬 거 아니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