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던파할떄 그 개지랄을 몇년을 봤는데
이딴식으로 나오면 절대 좋은꼴 못본다는것도 알테고
그런데도 이따위 발언을 개노에서 뱉는다는것 부터가ㅋㅋㅋㅋ
대가리에 씨발 뇌대신 기생충이 쳐들어가있나??
내가 던파할떄 그 개지랄을 몇년을 봤는데
이딴식으로 나오면 절대 좋은꼴 못본다는것도 알테고
그런데도 이따위 발언을 개노에서 뱉는다는것 부터가ㅋㅋㅋㅋ
대가리에 씨발 뇌대신 기생충이 쳐들어가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