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이꼬라지로 만든놈들이 너프라고 밸런스 잘맞출까?
그냥 뒤진캐 만드는거지
그 너프할 시기랑 선은 누가 정하는데?
목소리 큰놈이 이기나
문의로 퀸 하향 수백개 보네면 퀸도 하향하겠네
선례하나 나오면 두번째는 순식간이다
겜 이꼬라지로 만든놈들이 너프라고 밸런스 잘맞출까?
그냥 뒤진캐 만드는거지
그 너프할 시기랑 선은 누가 정하는데?
목소리 큰놈이 이기나
문의로 퀸 하향 수백개 보네면 퀸도 하향하겠네
선례하나 나오면 두번째는 순식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