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ㅈ도모르는 놈들이 밸런스, 리워크 해봤자 얼마나 잘하겠어.
개노보니깐 메이플로 단기 연수라도 다녀왔는지 꼬라지가 메이플 하는 ㅈㄹ이랑 똑같음
저희가 ㅈ소라 능력이 후달리는데 이거 패치는 어떻게 합니까?
- 아 그거 '오류수정'이라하고 고치세요.
->1년넘게 방치해놓은거 지들이 후달려서 못고치니 지들 편한대로 고치고 오류수정함
개돼지들이 밸런스가지고 말이 많은데 밸런스는 어떻게 맞추십니까?
-아 그거 개돼지들이 하향하라는거 하향하세요 우리 책임아닙니다 걔들이 하라했는데 뭐 ㅎ
->유저의견 듣는척 캐릭 불구로 만듬. 그리고 불구된 캐릭 단점 보완한 신캐릭 출시
솔직히 시간이 지나서 퇴물되는거면 이해는 하지.
근데 개노꼬라지 보니깐 안봐도 비디오인게 캐릭을 안뽑을수 없게 좋게 만들고
유저 여론의식한답시고 얼마안가서 팔아먹은 캐릭 하향한다는게 눈에 너무 잘보임
에이미 뽑게 만들어놓고 조지는것도 문제인데 더 큰건 이제 다른것들도 리워크랍시고 조질거라는거
내가 이걸 큐라레에서 비슷하게 당해봤는데,
선정적 일러로 뽑고 싶게 만듬 -> 얼마 안가서 게등위 경고 처먹고 대충 안걸릴 정도로 수정함
->유저들이 항의하자 다시 천천히 수정하겠음. 근데 좀 걸릴듯 ㅎㅎㅋㅋㅈㅅ!
->또 선정적인거 팔아먹음->또 게등위한테 경고 처먹고 반복->게등위 때문에 그래요 이해해줘 ㅜㅜㅜ
게등위 방패세워놓고 결국에는 팔아먹을건 다 팔아먹고 다 고치치지도 못하고 섭종했던걸로 기억한다
싯팔 포장은 그럴듯하게 해요 리워크? ㅋㅋㅋ
당장해야할건 스비 니ㅅㄲ들 리워크같은데?
혼란 ㅈ같고 대응힘드니깐 에이미 조정하는건 맞는데...
이래나 저래나 줫다 뺏는것도 줫같다 이거야 ㅅㅂ
줫다 뺏는게 줫같으니깐 처음부터 밸런스 잘하라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