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드맘 우한맘 갈라져서 존나 싸울때 커뮤 개 씹창나고, 한쪽 너프하니까 그쪽 유저 다 떠나가고, 매출 좆박고

그거 어떻게든 살려보겠다고 BM 바꾸고 2.0하고 똥꼬쇼 한거 아님?


근데 이제와서 또 갈라치기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ㄹㅇ 겜 끝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