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한기업"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9
작성일
댓글
[1]
역시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뭘 해도 유입들에게 추천 못함
129
6
아크가 콜라보를 너무 많이해서 빼도박도 못하네
131
0
아 개노보고오니깐 기분 참
99
1
어지럽다
70
0
이시각 1년 넘게 언급도 없는 팀
[15]
1533
64
얘네 리콜보상이 어이 없는 이유
[9]
1489
48
나나하라 카케 예상
[1]
99
0
챌린지 티켓 환급은 당연한거임
[4]
148
0
뇌피셜)아크랑 협의해야한다는게 이런거아닐까
[2]
116
0
이새끼들 9시에 저거 올리고 싱글벙글 퇴근했을거라 더좆같음
[1]
71
0
ㅋㅋㅋ 이제와서 "나나하라" 신경쓰는척 오지네
126
6
설문이라고 해야하나...
[4]
96
1
금태네 무지성 상향보면 솔직히 이런 생각듦
[1]
206
3
얘도 리콜해주냐?
[8]
263
8
와 생각해보니 이거 대놓고 갈드컵 해달라는 소리 아니냐
[3]
149
-1
나나하라 가문 스토리 이럴거 같음
[1]
95
6
이볼브원 파밍형태로 낸다하지않았나
[4]
193
2
법카나눔 추첨 완료 했습니다
[4]
380
4
스비 얘네들 겜팔이 하고싶긴하냐?
93
1
지금 너프가 문제되는 이유가 이거 같은데
[4]
114
6
나나하라 그냥 냅둬..
98
0
ㅅㅂ분위기 진짜 콜라보하고 섭종이겠다
[1]
88
1
스비식 일처리 너무나 잘 봤는데
[3]
124
0
"친한기업"
[1]
100
5
160개? 30개 아님?
87
1
이건 진짜 개웃기네ㅋㅋㅋ
81
0
근데 스비가 넥기방패 들면 원하는대로 넥슨 뚜들기는거도 맞는거지머
[1]
94
0
건틀랫 철거 중장비 일주일 랜탈 50만원
59
0
아크에서 소송 걸면 어캐될라나
[4]
126
0
근데 진짜 리콜대상 공지 해놓고 에이미 판매 떡하니 그대로두는건
[2]
135
3
근데 리콜권이라는게 기존에 있던거 가져가고 교환권 준다는거 아님?
[9]
170
0
응애 응애 나 애기 홍어
79
-1
이새끼들 500일 기념 소통? 기대1도안됨
[3]
91
5
1년밴 시켜줘
[2]
220
0
갑자기 나나하라 챙겨주는척 하는이유 ㅋㅋ
[5]
204
5
각성 에이미 리콜 어케 해준다는 거임?
[11]
305
0
(권한 없음)
잊지 않겠습니다
86
2
아가늒네 에이미 천장까지 10뽑인데 좆된거임?
[5]
145
0
와 ㅅㅂ 문의 넣은거 존나 많네.. ㅋㅋ
[10]
1268
41
에이미 족사기인거 모르는 사람 없음
[5]
1234
33
머 갈라치기라기 보다는 이것도 말을 걍 븅신같이 한듯
[7]
1064
28
탕진잼탕잔잼탕진잼
84
0
(권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