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되도 할말없는 성능 맞음 ㅇㅇ 

근데 왜 반대하냐면


게임사가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환불정책을 진행할 능력도 없고, 

돈에 미쳐서 그렇게 하려는 의지도 없기 때문임


왜 게임사가 개발능력 좇박은게 유저 손해로 이어져야함??

이딴 캐릭터 그래픽 쪼가리 천장에 50~60 박은거 자체가 개씹손핸데 여기서 손해를 +@로 더 보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