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이벤때 뿌렸던 메이즈하고 대적자는 걍 해결안하겠다는거 같은데
리콜을 환불이나 기채권3천장으로 해주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나온 각성캐들중에서만 선택해서 받을 수 있게 만들어버려서
리콜이 어그로 다 끌어버리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