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격전 1주 지랄난 거에 더해서 PVE 컨텐츠 편의성 하나하나씩 좆박은 거 스노우볼 굴러가지고


숙제 제대로 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여기에 갑자기 시발 스케빈저 소대 탐색을 얹고 특별한 보상?


차라리 별로라서 무시하면 다행인데 그렇게 랜덤 출현에 보상도 스까지 말라고 아니면 어떻게 보정 좀 하라고 했는데


이건 또 어쩌려고 이러는지 모르겠다


겜 처음 할때야 레이드 랜덤으로 뜨는 거 찾아다니면서 초전도라도 줍고 다녔지


난 이제는 더 못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