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바해도 스캐빈저는 보고 카바하련다 망가에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6-23 15:03:44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0927 다이브 다밀면 스캐빈저 나온다는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설리 2021-06-23 15:04:07 박살천사 2021-06-23 15:04:36 아랑청 2021-06-23 15:05: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비가 넥기방패 들면 원하는대로 넥슨 뚜들기는거도 맞는거지머 [1] 치후유 2021.06.23 94 0 건틀랫 철거 중장비 일주일 랜탈 50만원 ㅈㅈ 2021.06.23 59 0 아크에서 소송 걸면 어캐될라나 [4] 역시난 2021.06.23 126 0 근데 진짜 리콜대상 공지 해놓고 에이미 판매 떡하니 그대로두는건 [2] lllIlIllIIlI 2021.06.23 134 3 근데 리콜권이라는게 기존에 있던거 가져가고 교환권 준다는거 아님? [9] 하따먹 2021.06.23 170 0 응애 응애 나 애기 홍어 한우쟝 2021.06.23 79 -1 이새끼들 500일 기념 소통? 기대1도안됨 [3] ㅇㅇ 2021.06.23 91 5 1년밴 시켜줘 [2] 도스분충우지챠 2021.06.23 220 0 갑자기 나나하라 챙겨주는척 하는이유 ㅋㅋ [5] ddalddal 2021.06.23 204 5 각성 에이미 리콜 어케 해준다는 거임? [11] 베베파우 2021.06.23 305 0 (권한 없음) 잊지 않겠습니다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86 2 아가늒네 에이미 천장까지 10뽑인데 좆된거임? [5] ㅇㅇ 2021.06.23 145 0 와 ㅅㅂ 문의 넣은거 존나 많네.. ㅋㅋ [10] 무명 2021.06.23 1268 41 에이미 족사기인거 모르는 사람 없음 [5] 지민새로이 2021.06.23 1233 33 머 갈라치기라기 보다는 이것도 말을 걍 븅신같이 한듯 [7] 람네 2021.06.23 1064 28 탕진잼탕잔잼탕진잼 ㅈㅈ 2021.06.23 84 0 (권한 없음) 놀라운건 게임이 개작살난건 고작 2일밖에 안 됐다는거임 [4] 역시난 2021.06.23 128 0 대충 게임 망하는 테크 체험한다 생각해야지 피안화 2021.06.23 54 0 사실 상연이는 우리에게 웃음을 주고 싶었던게 아닐까 아니님거기서뭐함 2021.06.23 96 0 박상연이 너무 솔직하게 쓴거야? 길티가 진짜 이중천장하라고 시킨거임? [4] 왕소라 2021.06.23 183 4 카바해도 스캐빈저는 보고 카바하련다 [3] 망가에용 2021.06.23 132 0 지금 각성 천장인데 에이미 뽑으면 안되는거지? [5] aadg 2021.06.23 143 0 지금 PVE도 갈수록 벅찬데 스케빈저 등장도 솔직히 토나옴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6.23 103 0 그냥 있는 재화나 털어야지 [2] MBT 2021.06.23 108 1 리콜 너무 좆같이해서 한정장비로는 얘기하기도 힘드네 [2] ahffk 2021.06.23 141 0 개누떳노 ㄷㄷ ㅇㅇ 2021.06.23 72 0 소름돋는 사실 한가지 알려줘? [4] Whitebear 2021.06.23 131 6 야 그래도 게임유튜버 한명이랑 인터뷰 한번 더 잡아봐라 [1] cheshire 2021.06.23 99 1 리워크를 왜 당장 너프라고 보는거지 [3] 홍삼 2021.06.23 142 -1 아크시스템 으로 조롱당하는거 핀트 잘잡으셈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176 34 지금 쓰고 싶은글 디게 많은데 [4] 비질란테 2021.06.23 80 1 즈그들끼리 감당이 안되면 [5] 라킁 2021.06.23 969 27 근데 문의사항은 접수 햇는데 ㅋㅋ [1] 무명 2021.06.23 116 -1 밸패는 게임사가 좆등신빡머갈이아닌이상 시이시이 2021.06.23 76 -1 개노에서 에이미 관련해서 이렇게 말해야 하지 않았을까? [4] 아메리고 2021.06.23 106 1 내생각은 걍 보상이랑상관없이 너프가된다는거자체임 [8] 로아노크 2021.06.23 974 32 길티콜라보 좆같은건 맞는데 혹여나 아크는 까지말아줘 [8] 나레이션양반 2021.06.23 1065 50 고민중임 [4] 토깡이 2021.06.23 100 0 ✋질문 챌린지 몇번돌면 전장 하나 득함? [5] ㅇㅇ 2021.06.23 122 0 만약 신이있다면 [2]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65 0 나나하라 낸다는 킹리적 갓심 [6] 암드 2021.06.23 139 3 아이폰으로 카사 환불런 때리기 ㄱㄴ? [4] 탱탱한해로나 2021.06.23 43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