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방패로 스비욕하는애들이 진짜 아크가 그랫대 ㅠ
이렇게 욕하는게아님
콜라보 준비기간동안 모든 유저의견 개무시하면서
콜라보 준비한답시고 해놓고 내놓은게
1.안한다고 대가리까지박았던 이중천장
2.고인물 뉴비 모두에게 불리한 4칸작전
3.배포캐 단 하나도 없는 개창렬씹병신bm
(길티기어는 콜라보 배포나 복각에 존나관대한 회사임)
4.몇달이라는 준비기간이 안믿기는 허접한 스토리
5.전장 밸런스조절실패 밀리아
몇달간 터질거 꾹꾹 참고 그래 콜라보나 잘 해라
기다렸더니 터진게 이딴거라 유저들이 화난건데
참고로 이건 화재포인트중에 '콜라보' 로 화난거만 쓴거임
소총병화형 이런거 제외하고
근데 스비가올린 개노에 '콜라보'에 대한 언급이
지들이 안한다고 대가리박았다가 꺼내든 이중천장만 언급함 그것도 아크시스템이랑 협의해야대여 ㅠ 바로못바꺼줌
이지랄로 언급하고넘어감
누가 계약이 중요한걸 모르고 누가 스비가 아크탓이에여 이렇게읽어서 스비를 조롱하는게아님
지들잘못 입 꾹 닫고 잘못한거 하나도 사과안하고
아니 씨발 사실 아크탓이에요 라고 쓴게맞지
콜라보 저렇게 관대하게 해주는 길티기어가 이중천장하라고 제안했겠음? 무료배포에 복각도 ok하는회산데 씨발
이중천장이나 bm을 누가 썻겠냐고 그 중요한 계약서를 ㅋㅋㅋㅋ 결국 지들이 안한다해놓고 한입으로 두말한게 맞는데 뻔히 보이는 같잖은 앜기방패들고
님들 이거 중요한 계약이에요....
제맘대론 못바꿈
이지랄이니까 욕먹는거지 회사간 계약 중요한지 모르는사람 아무도없음
그 계약 누가봐도 이중천장 스비가 제안한거고
스토리 유닛칸 전장 다 개박살낸 꼬라지보면
스비는 콜라보도 대가리박고 사과부터 했어야함
저 모든 개판에 불구하고 아크방패만들고
눈가리고 아웅하니까 조롱당하고 욕먹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