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olinews.co.kr/mobile/article.html?no=75067








그래 자살은 하지마라.......빨리 게임은 게임대로 고치고 


유저들한테 사과좀 해줘. 때론 논리보다 감정적으로 접근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저거 댓글처럼, 예전보다 낫다는식으로 뭔가 분석하려들지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