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줄려고 들고있는 부계 가챠함 도트닝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6-23 17:48:39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9359 우울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Whitebear 2021-06-23 17:49:12 ㅇㅇ 2021-06-23 17:49: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이올린 켜는애들이 접는게아니라 [4] 스츙 2021.06.23 176 8 밀리아 셋옵 뭐줌 ? [2] 으엉아앙 2021.06.23 129 0 카사콘중 가장 귀여운거 주세요 [10] 방갑습니다 2021.06.23 132 0 로아 로리캐만 나오면 바로 갈아탈텐데 [4]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181 -4 금태상연이 무슨 분탕을 치던 섭종까지 카사 할거임 [3] 갓겜유저 2021.06.23 128 2 개발자 노트 보고 든 생각 [4] Elizabeth 2021.06.23 269 6 바이올린 켜던 게이들도 도망치나본데 [23] 힐데져아 2021.06.23 206 0 와 진짜 역겹더라 [6] 금지어다 2021.06.23 215 3 나딕도 좆대가고 넥슨에선 코인꼴박으로 옥죄오고 치후유 2021.06.23 96 1 내가 ㅅㅂ 로아 취향으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24 0 5.5 안산게 최근 가장 잘한일같음 [6] 노땅 2021.06.23 1101 26 공익 여캐인 증거...jpg 도트닝겐 2021.06.23 111 0 소통과 운영 만큼은 업계 탑클래스 였던 게임.JPG [6] ㅇㅇ 2021.06.23 175 0 이 게임 아는사람? [3] 무명 2021.06.23 143 -1 맞네 류금태 이 개씨발새끼야!!!!!!!!!!!! [15] 왈랄랄루 2021.06.23 1813 31 겜 이렇게 좆박았는데도 안도망치는 내가 레전드다... [4] 아메리고 2021.06.23 142 3 일단 넥슨 비트코인 나락갔네 [5] 도트닝겐 2021.06.23 201 1 아 이렇게보니까 얘네 왜 이렇게 운영하는지 알겠네 [6] ahffk 2021.06.23 211 6 500일이 언제냐? [2] dwsss 2021.06.23 152 0 하고싶은 말 다 하니기ㅏ 속이 후련하네 [2] 세발낙지 2021.06.23 148 0 난 이 아저씨 만큼 행복하게 웃는 사람 못봄 [2] dwsss 2021.06.23 190 0 아 혹시 클로저스 망해가서 그런건가? [3] 왈랄랄루 2021.06.23 250 4 그래도 내일이 오지요 [3] 스츙 2021.06.23 93 0 뉴비 줄려고 들고있는 부계 가챠함 [2] 도트닝겐 2021.06.23 138 0 와 미친 오늘 튜바작전도 안돌았네 [1] Q3 2021.06.23 109 0 이거 원본이 혹시 있음? [1] lIIlIIlIIl 2021.06.23 186 0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보면 그냥 답이없음 [3] 도트닝겐 2021.06.23 178 3 류금태는 자살할거 같지는 않음.ㅋㅋㅋ트위터 댓글있네 [8] 4nk 2021.06.23 1873 29 밑에 챈럼이 쓴 글에 이어서 [5] Whitebear 2021.06.23 183 2 챈보면 너프도 찬반 여전히 나뉘는게 [1] 하늘이친구 2021.06.23 215 2 리워크 글 볼때마다 화나네 [1] ㅇㅇ 2021.06.23 151 3 유저 대립이 일어날 수는 있는데 [5] 세발낙지 2021.06.23 975 18 애들아 미친 육체미 아마존 보고 진정해라 [8] 무명 2021.06.23 914 0 개노도 화나는데 지부 성공 대성공도 화나니 [1] 광고보고옴 2021.06.23 105 0 카바글처럼 보였구나 [8] 날개그늘 2021.06.23 186 1 sea섭 믿고 배짱부린다기엔 지들 능력을 너무 고평가하는거같은데 [2] 왈랄랄루 2021.06.23 190 1 고닉 중에 ㄹㄱㅌ랑 ㅂㅅㅇ 얘내 언제 밴함 [15] dwsss 2021.06.23 1373 30 솔직히 이제 무슨말을해도 그냥 그려려니 함 도트닝겐 2021.06.23 121 1 건포빨리어케해줫으면좋겟다 복커 2021.06.23 62 0 난 그냥 sd아닌 전투를 하는 씹덕겜이 좋았을 뿐인데 [3] ㅇㅇ 2021.06.23 109 0 깡주화로 기채뽑은 안하는게 좋지? [2] ㅇㅇ 2021.06.23 112 0 가치 보존 해주는 게임 ㄱㄱ [2] ㅇㅇ 2021.06.23 262 2 (권한 없음) 난 진짜 얘네 목적을 모르겠음 [1] 연비 2021.06.23 125 0 아 게이들아 카바글이나 힘들어 하는 글에 역겹게 댓다는거 저격가능? [15] 금지어다 2021.06.23 265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7: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