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바이올린 켜던 게이들도 도망치나본데 힐데져아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3 조회수 206 작성일 2021-06-23 17:54:40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9569 나는 혼란 개씹좆박은거 변경된다는 이야기 듣고 일단은 바이올린 턱에 걸었다...물론 NTR 시간 감소요 ^^ 풀 수단 만들어드릴게요 이지랄할까봐 튜브도 허리에 둘러뒀음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3] 도트닝겐 2021-06-23 17:55:12 그거 도망치는게 아니라 익사임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7:56:21 튜브와 어린이 수영교실의 힘이 합쳐지면 바다따위 두렵지 않아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6-23 17:55:55 광역스턴 12초로 바꿔드리겠습니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7:56:51 난 우리 애들끼리만 안싸우면 됨 ㅋㅋ 스턴이건 일정시간후 즉사건 마음대로걸어 펼쳐보기▼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6-23 17:58:21 영화에서 물위로 떠도 다 얼어죽었는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7:58:49 주방에 있는 보드카 다가져와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01:44 힐데져아 2021-06-23 18:05:46 혼란바뀌면 건도전략전도 해야지...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06:27 혼란이라는 ㅈ같은 불쾌한 경험이 사라진다면 지더라도 다시 손 대야지 지금 건포 600에서 빠지질 않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11:57 15일 이후로 지금이 그나마 제일 기분 나은데 챈에선 말하기가 겁난다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13:02 뭐 사람마다 분노 포인트는 다르니까 나같은 경우도 혼란 손대는거에 대해선 매우 만족중임 다만 이건 내 의견이고 이렇게 상품에 손 대는거 자체가 매우 위험하다는것도 동의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14:52 비슷한 의견이네 '수집'으로선 위험하지 '게임'으로서는 이거 건드리는게 맞고...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15:30 걍 혼란이라는 기믹에 대해서 너무 쉽게 생각했어 얘네가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21:02 사실 가볍게 봤다기보단 혼란이라는 단어 뜻과 게임에서의 표현방법을 1도 몰랐다고 보는게 맞음 이시발 내평생 다시는 못볼 '혼란'인듯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22:29 다시 보면 ㅈ된거지 ㅋㅋㅋㅋ 그리고 혼란의 가치에 대해서도 막말로 3초 혼란도 총알받이로 써도 존나 좋은데 그걸 12초 ㅋㅋㅋㅋㅋ 3초였으면 그래도 나 쏘는 시간이 짧으니 진짜 잠깐 혼란스러웠구나 싶은데 12초 ㅋ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27:17 아니 혼란의 정의를 모른것도 모른거지만 12초는 어느새끼 대가리에서 나온거지 하다못해 슬로우도 12초걸면 '좀긴가?'하지 않겠냐 ㅋㅋㅋ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30:22 스턴 12초도 정신나갈것같은데 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40:09 저 강력함 저 유틸에 13.3초쿨 12초 공속감소만 있어도 좆같겠구만 하드cc ㅋㅋ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47:11 솔직히 저거 스턴으로 바꿔줘도 여전히 미친년일걸 ㅋㅋㅋ 일반캐 12초 각성 8초정도로 해줘도 리워크로 납득할 수 있다고 본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8:57:34 너프 반대하는 게이들도 있지만 게임의 사실상 모든 메인컨텐츠를 개씹창작살내버리는 메커니즘을 그대로 놔두는건 진짜 아닌거같고 보상을 최대한 받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8:57:58 걍 저따구로 애초에 나오면 안됐어...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9:01:16 병신들이 병신짓해놓은거 바로잡아야 하고 그 과정에서 피해가 속출하는것인듯 그런데 병신짓 해놓은 시점에선 바로잡아야지 될대로돼라 방치하는건 아닌거같아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9:01:50 카사야 힘내라 시발 캐릭터 몇개 빼서 다른겜에 이식만 가능해도 캐릭 이식시키고 런할거같은데 시발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저들끼리 싸우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1] 아메리고 2021.06.23 129 0 와 챌린지 민서 공속 감소 머냐 ㅋㅋㅋ [1] 카르텔잔당 2021.06.23 95 0 리워크가 기존 각성캐로 바꿔준다는게 얼마나 불합리한 말이라면 [2] ㅇㅇ 2021.06.23 1123 29 밀리아 전장 공속 진짜 더럽게 안나오네 [15] 왈랄랄루 2021.06.23 212 0 카사 유저특 [4] dwsss 2021.06.23 142 6 ✋질문 건틀렛 획득 가능 건포 없이 돌려도 랭킹 포인트 받을 수 있어? [5] Nes 2021.06.23 174 0 카바글에 당장복귀해 콘 다는거 좀 미안해지네... [4] 갓겜유저 2021.06.23 139 4 본인 병신인듯;; [11] 답다바 2021.06.23 991 22 근데 진짜 스비가 신뢰를 잃었구나 느껴지네 [3] ㅇㅇ 2021.06.23 163 4 이거 약간 금태같지않냐 [2] 도트닝겐 2021.06.23 146 2 그래도 개노 안나온것 보단 낫다 [2] 사이드트랙 2021.06.23 125 0 개노 쭉 읽어봤는데 [8] 모우린호 2021.06.23 176 0 오늘이 나한테는 엄청 기념비적인 날인데 겜 죽어가네 [19] 대월가람 2021.06.23 1117 52 카운터사이드 500일간 평점 변동추이 (고점, 저점)...jpg [9] 꿀때지 2021.06.23 1490 24 리워크빨리좀 꾸엥 2021.06.23 67 0 내가 할 수 있는 복수는 이 정도 뿐이니까..... [3] Tanabata 2021.06.23 157 8 저거 주식 일반인은 못사는 거냐? [6] ㅇㅇ 2021.06.23 214 0 바이올린 켜는애들이 접는게아니라 [4] 스츙 2021.06.23 176 8 밀리아 셋옵 뭐줌 ? [2] 으엉아앙 2021.06.23 129 0 카사콘중 가장 귀여운거 주세요 [10] 방갑습니다 2021.06.23 132 0 로아 로리캐만 나오면 바로 갈아탈텐데 [4]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181 -4 금태상연이 무슨 분탕을 치던 섭종까지 카사 할거임 [3] 갓겜유저 2021.06.23 129 2 개발자 노트 보고 든 생각 [4] Elizabeth 2021.06.23 269 6 바이올린 켜던 게이들도 도망치나본데 [23] 힐데져아 2021.06.23 206 0 와 진짜 역겹더라 [6] 금지어다 2021.06.23 215 3 나딕도 좆대가고 넥슨에선 코인꼴박으로 옥죄오고 치후유 2021.06.23 96 1 내가 ㅅㅂ 로아 취향으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24 0 5.5 안산게 최근 가장 잘한일같음 [6] 노땅 2021.06.23 1101 26 공익 여캐인 증거...jpg 도트닝겐 2021.06.23 111 0 소통과 운영 만큼은 업계 탑클래스 였던 게임.JPG [6] ㅇㅇ 2021.06.23 176 0 이 게임 아는사람? [3] 무명 2021.06.23 143 -1 맞네 류금태 이 개씨발새끼야!!!!!!!!!!!! [15] 왈랄랄루 2021.06.23 1813 31 겜 이렇게 좆박았는데도 안도망치는 내가 레전드다... [4] 아메리고 2021.06.23 142 3 일단 넥슨 비트코인 나락갔네 [5] 도트닝겐 2021.06.23 202 1 아 이렇게보니까 얘네 왜 이렇게 운영하는지 알겠네 [6] ahffk 2021.06.23 211 6 500일이 언제냐? [2] dwsss 2021.06.23 153 0 하고싶은 말 다 하니기ㅏ 속이 후련하네 [2] 세발낙지 2021.06.23 148 0 난 이 아저씨 만큼 행복하게 웃는 사람 못봄 [2] dwsss 2021.06.23 190 0 아 혹시 클로저스 망해가서 그런건가? [3] 왈랄랄루 2021.06.23 250 4 그래도 내일이 오지요 [3] 스츙 2021.06.23 95 0 뉴비 줄려고 들고있는 부계 가챠함 [2] 도트닝겐 2021.06.23 139 0 와 미친 오늘 튜바작전도 안돌았네 [1] Q3 2021.06.23 109 0 이거 원본이 혹시 있음? [1] lIIlIIlIIl 2021.06.23 186 0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보면 그냥 답이없음 [3] 도트닝겐 2021.06.23 178 3 류금태는 자살할거 같지는 않음.ㅋㅋㅋ트위터 댓글있네 [8] 4nk 2021.06.23 1875 2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