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개노 안나온것 보단 낫다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2]
피안화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요일에 후속 개노나 올라오면 좋겠다
64
0
나 그늘 때 카사 시작함ㅋㅋ
[5]
131
1
ㅋㅋ그래서 지금 어채겜하면 합법적으로 교환권받기 씹가능이노?
[2]
149
0
난 에이미 킹급되어도 리콜 안할거야
[7]
192
3
머저리새끼들 체험기간 만드는게 그리 어렵나
[17]
163
0
누나 보고싶다...
[2]
151
0
미래전 페북 커뮤니티에서도 인기투표 진행 중임
[14]
289
6
버프도 중요하지만 너프를 왜 배제했지?
[8]
176
1
난 일단 밀리아 전장에 셋튜바 박으면 되냐
[4]
145
0
근데 각성캐가 리콜중에 나오면 그거도 포함이란말은 왜 굳이 한거임?
[3]
111
0
에이미에 꼴박한 기채권을 돌려줘
87
0
진짜 이게, 실화라고...?
[9]
194
0
아니 남이 뭘하던 말던 굳이 시비는 왜텀
[5]
175
3
유저들끼리 싸우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1]
128
0
와 챌린지 민서 공속 감소 머냐 ㅋㅋㅋ
[1]
95
0
리워크가 기존 각성캐로 바꿔준다는게 얼마나 불합리한 말이라면
[2]
1123
29
밀리아 전장 공속 진짜 더럽게 안나오네
[15]
212
0
카사 유저특
[4]
142
6
✋질문
건틀렛 획득 가능 건포 없이 돌려도 랭킹 포인트 받을 수 있어?
[5]
173
0
카바글에 당장복귀해 콘 다는거 좀 미안해지네...
[4]
139
4
본인 병신인듯;;
[11]
991
22
근데 진짜 스비가 신뢰를 잃었구나 느껴지네
[3]
163
4
이거 약간 금태같지않냐
[2]
146
2
그래도 개노 안나온것 보단 낫다
[2]
124
0
개노 쭉 읽어봤는데
[8]
176
0
오늘이 나한테는 엄청 기념비적인 날인데 겜 죽어가네
[19]
1117
52
카운터사이드 500일간 평점 변동추이 (고점, 저점)...jpg
[9]
1490
24
리워크빨리좀
67
0
내가 할 수 있는 복수는 이 정도 뿐이니까.....
[3]
157
8
저거 주식 일반인은 못사는 거냐?
[6]
214
0
바이올린 켜는애들이 접는게아니라
[4]
176
8
밀리아 셋옵 뭐줌 ?
[2]
129
0
카사콘중 가장 귀여운거 주세요
[10]
132
0
로아 로리캐만 나오면 바로 갈아탈텐데
[4]
181
-4
금태상연이 무슨 분탕을 치던 섭종까지 카사 할거임
[3]
128
2
개발자 노트 보고 든 생각
[4]
269
6
바이올린 켜던 게이들도 도망치나본데
[23]
206
0
와 진짜 역겹더라
[6]
215
3
나딕도 좆대가고 넥슨에선 코인꼴박으로 옥죄오고
96
1
내가 ㅅㅂ 로아 취향으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1]
124
0
5.5 안산게 최근 가장 잘한일같음
[6]
1101
26
공익 여캐인 증거...jpg
111
0
소통과 운영 만큼은 업계 탑클래스 였던 게임.JPG
[6]
175
0
이 게임 아는사람?
[3]
143
-1
맞네 류금태 이 개씨발새끼야!!!!!!!!!!!!
[15]
1813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