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개노 지랄난거 보고 접을까 고민은 하는데


이번 콜라보는 기간봐서 5.5 지르는 한이 있어도


다 먹고 접어도 접을꺼임. 씹덕이 좋아하는거 돈쓰는데


논리고 이유고 그딴게 왜 필요함. 그냥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피규어도 딱히 유용해서 사는건 아니잖아? 자기만족이지.


그런거임. 격투겜 진짜 존나 못하는 똥손인데도


길티랑 블블은 잘 뽑힌 캐릭터랑 캐릭터간에 


상관관계랑 잘 짜인 설정에서 나오는


스토리전개가 매력적이라 오랜 팬이라 그냥 모으는거임.


시발 섭종해서 날아가도 내가 다모았다는 자기만족은


안사라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