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당초 각성캐면 이겜의 정수이자 꽃 아냐?


그럼 일주일 기간 동안 110 각성캐 일괄지급하고 건틀렛 한번 왁 하고 뒤집혀보면 이거 씹사기다 병신이다 판별은 날거 아냐


그다음에 너프 버프 시켜서 기존에 나눠준 캐릭들은 회수하고 정식출시 하면 되는게 그-렇게 어렵나? 프로그래밍을 모르니 진짜 궁금해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