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 다음에 가볍게 가는 의도 자체는 좋았는데 너무 밋밋하고 허하게 매듭지음

운동회 괜찮게 나왔어면 콜라보 좆박아도 어느정도 보호막 할 수 있었는데 지들이 발로 참

스토리보고 붙잡던 사람도 2연속으로 좆박으니까 떠나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