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에서 왜 너프에 대해서 배제하고 봤는지 궁금했는데 아니 시발 옛날에 너프했을 때 팔 다리 잘라놓고 보상을 안해줫다고?
이건 너프에 부정적인게 아니라 단순하게 보상을 안해줘서 지랄한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우리생각하는 척 ㅇㅈㄹ하면서 저런말을 싸질러놨네 ㅋㅋㅋㅋㅋ 애미뒤진 생각 참...
개발자 노트에서 왜 너프에 대해서 배제하고 봤는지 궁금했는데 아니 시발 옛날에 너프했을 때 팔 다리 잘라놓고 보상을 안해줫다고?
이건 너프에 부정적인게 아니라 단순하게 보상을 안해줘서 지랄한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우리생각하는 척 ㅇㅈㄹ하면서 저런말을 싸질러놨네 ㅋㅋㅋㅋㅋ 애미뒤진 생각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