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궁금한게 있음 돈땃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2021-06-23 18:24:01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0491 카사 생각보다 돈 많이 벌었을거 같은데..그돈 어디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스츙 2021-06-23 18:24:34 불족 펼쳐보기▼ 돈땃쥐 2021-06-23 18:25:33 독호메 2021-06-23 18:24:51 작년 지표 보니까 못벌긴 하더라 펼쳐보기▼ 돈땃쥐 2021-06-23 18:26:38 그래? 1주년때부터는 잘번줄 알았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8:28:55 올해 매출은 아직 모르고 작년엔 좆박았음. 개발기간동안 소모된 비용에 비해 턱없이 모자라게 벌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리 한접시) [15] bean 2021.06.23 219 0 에이미 리워크는 좃사기로 내는게 회사입장에서 맞는데 [1] ㅈㅇㅈㅎ 2021.06.23 139 -1 콜라보는 한섭 하나만 보고 한게 아니고 [12] 꿀때지 2021.06.23 250 4 냉정하게 보면 화낼 부분이 아닌데 화내는 포인트도 있음 [4] 현붕이 2021.06.23 174 4 나중에 무적스킬 함선도 나오는거 아닐까 [4] ㅇㅇ 2021.06.23 107 0 진짜 법카가 사람 여럿 버리노 [3] Irosis 2021.06.23 233 6 아아, 이것은 카붕이들을 위한 복수... [5] 야한눈나 2021.06.23 136 8 매카노 재밌다 [4]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52 0 에이미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긴 하네 [4] 길거리잡초 2021.06.23 130 0 근대 얘네들 파워 인플레는 어찌할수 있을까 [2] 릭아저씨 2021.06.23 177 0 그냥 콜라보 하지 말고 그 인력으로 스킨이나 더 팔지 [7] 마싯는감자칩 2021.06.23 166 0 내가 이해력이 딸리는데 에이미 너프하면 [2] 제레발레리 2021.06.23 179 0 갑자기 아까워진다 [2] 대월가람 2021.06.23 109 2 리타 스카이 미카 3천장쳤으면 개추ㅋㅋㅋ [2] 답다바 2021.06.23 119 5 씨발 잠도 못자겠네 [10]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23 1215 37 스비는 재무제표 안 떳ㄴㅑ? ㅇㅇ 2021.06.23 94 0 지금 천장인데 에이미안뽑은 내승리네 [3] 서유닝 2021.06.23 156 -1 저격해봄 [44] 소라니 2021.06.23 2017 75 셋바돌린장비는 압수입니다 서유닝 2021.06.23 118 1 카사 코인 탑승하세요 [5] Zionn 2021.06.23 147 1 에이미 리워크 어찌될진 모르겠는데 ㅇㅇ 2021.06.23 114 1 이제 신캐안뽑아야지 [6] 서유닝 2021.06.23 224 0 셋튜바 리콜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건지 알 수 있냐? [3] 독호메 2021.06.23 110 0 궁금한게 있음 [5] 돈땃쥐 2021.06.23 84 0 테섭인데 왜 돈이 드냐구요??? [1] 치후유 2021.06.23 101 2 ㅅㅂ 개쁙친다 [4] 서유닝 2021.06.23 120 -1 이거 화면 깨지는 콘좀 [5] Zionn 2021.06.23 116 0 뭐든 억지로 돈 땡겨서 만들면 쉽게 무너지는 것 같음 대월가람 2021.06.23 87 2 이럴거면 차라리 테섭이라도 운영하라는 사람이 몇 명 보이는데 [5] ㅇㅇ 2021.06.23 154 7 타격감 오지네 [3] Zionn 2021.06.23 131 0 이콘 귀여운듯ㅋㅋ [10] 돈땃쥐 2021.06.23 135 0 이때만해도 카사 떡상할거라고 생각했는데 [1] 갓겜유저 2021.06.23 142 0 차라리 신규 캐릭 밸런스 테스트 기간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4] ㅇㅇ 2021.06.23 154 4 (권한 없음) 나도 내 창작물 찾아보는데 비추테러 있길래 [11] 묘갤러 2021.06.23 165 -3 생각해보니 힐돌이버젼 sos도 나오면좋겟다 [9] 스츙 2021.06.23 107 0 이건 진짜 화남 [4] 모우린호 2021.06.23 149 -1 가돌이는 처음보네 [7] Zionn 2021.06.23 187 0 렙업했으니까 이제 카바함 [3] 화선 2021.06.23 133 0 이중채용 문제는 사실 간단하게 해결가능한데 [9] ㅇㅇ 2021.06.23 175 3 미래전에서도 킹 다메다네처럼 얼굴 가지고 노는거 있네 [3] DButton 2021.06.23 128 0 윾돌이 sos콘좀 달아줘 [14] Zionn 2021.06.23 123 0 에이미 카운터는 나공익아니엿음? [3] 븝유 2021.06.23 139 0 새벽에 챈질할때 꼭 봐야하는거 [9] 화선 2021.06.23 166 8 지난 1주일동안 처참하게 맞았네 [2] 독호메 2021.06.23 12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