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콜라보가 뭐가 이득이길레 저러는걸까
판권으로 돈은 돈대로 나가고 매출도 좃박고
괜히 전장 2개 파밍같은 병신짓 터트려서 꼬움유발만 더 만들고
인력은 갈아넣을만큼 갈아넣어놓고 이게 뭔짓인가 싶음
도대체 콜라보가 뭐가 이득이길레 저러는걸까
판권으로 돈은 돈대로 나가고 매출도 좃박고
괜히 전장 2개 파밍같은 병신짓 터트려서 꼬움유발만 더 만들고
인력은 갈아넣을만큼 갈아넣어놓고 이게 뭔짓인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