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법카가 사람 여럿 버리노 Irosis 추천 6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3 작성일 2021-06-23 18:31:11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0672 걍 다 류박 텐련들때문임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스츙 2021-06-23 18:31:22 얘내가 ㄹㅇ 유저들 편가르기 선수임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3 18:31:28 ㄹㅇ 펼쳐보기▼ 사붓 2021-06-23 18:35:17 걍 일러북이랑 법카 이런거 묶어서 돈으로 팔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접는 애들은 다시 복귀 못하겠네 [7] 펜도르 2021.06.23 176 3 에이미 혼란 대신 속박주면 별론가 [1] ㅇㅇ 2021.06.23 89 0 지금 불붙이는 거 같아서 그렇긴 한데 [15] vand 2021.06.23 162 0 (권한 없음) 어...? 저격맞은 챈럼... [19] 아메리고 2021.06.23 1611 30 쿼츠내놔 ㅅㅂ련들아 [5] 서유닝 2021.06.23 133 0 개노 도저히 못버티겠다 [7] baba7 2021.06.23 156 8 전당5 타임어택 성공했다 카바 [5] Eizen 2021.06.23 156 1 제금 전장에 튜닝질하면 복사버그임? [3] 서유닝 2021.06.23 117 -1 뜬금없지만 콘 만드는애들 존나 존경함 [4] 스츙 2021.06.23 117 0 에이미 너프하면 공익도 너프 맞지? [10] 돈땃쥐 2021.06.23 169 2 1점주는건 가능한데 왜 불타는거임? [6] 기본테크닉 2021.06.23 150 1 에이미 운지하면 유나 퀸 머받지 [4] ddalddal 2021.06.23 174 0 차라리 혼란이 적이고 아군이고 다 공격했으면 [4] ㅇㅇ 2021.06.23 113 0 오딘 요번에 유출됏는데 제2의나라보다 심하네 [9] rhyme 2021.06.23 214 1 쟤네들이 에이미 말고 '혼란'에 포커스 맞췄으면 [1] Gnaritas 2021.06.23 129 1 솔직히 스나인데 근접 거리에서 싸워야되는 디메리트 컨셉은 좋았는데 [3] 라쿰 2021.06.23 136 0 걍 5코 만들면 혼란만 떼도 너프 아님 [6] ㅇㅇ 2021.06.23 182 0 아이리 한접시) [15] bean 2021.06.23 219 0 에이미 리워크는 좃사기로 내는게 회사입장에서 맞는데 [1] ㅈㅇㅈㅎ 2021.06.23 139 -1 콜라보는 한섭 하나만 보고 한게 아니고 [12] 꿀때지 2021.06.23 251 4 냉정하게 보면 화낼 부분이 아닌데 화내는 포인트도 있음 [4] 현붕이 2021.06.23 174 4 나중에 무적스킬 함선도 나오는거 아닐까 [4] ㅇㅇ 2021.06.23 107 0 진짜 법카가 사람 여럿 버리노 [3] Irosis 2021.06.23 233 6 아아, 이것은 카붕이들을 위한 복수... [5] 야한눈나 2021.06.23 136 8 매카노 재밌다 [4]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52 0 에이미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긴 하네 [4] 길거리잡초 2021.06.23 130 0 근대 얘네들 파워 인플레는 어찌할수 있을까 [2] 릭아저씨 2021.06.23 177 0 그냥 콜라보 하지 말고 그 인력으로 스킨이나 더 팔지 [7] 마싯는감자칩 2021.06.23 167 0 내가 이해력이 딸리는데 에이미 너프하면 [2] 제레발레리 2021.06.23 179 0 갑자기 아까워진다 [2] 대월가람 2021.06.23 109 2 리타 스카이 미카 3천장쳤으면 개추ㅋㅋㅋ [2] 답다바 2021.06.23 119 5 씨발 잠도 못자겠네 [10]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23 1215 37 스비는 재무제표 안 떳ㄴㅑ? ㅇㅇ 2021.06.23 94 0 지금 천장인데 에이미안뽑은 내승리네 [3] 서유닝 2021.06.23 157 -1 저격해봄 [44] 소라니 2021.06.23 2017 75 셋바돌린장비는 압수입니다 서유닝 2021.06.23 119 1 카사 코인 탑승하세요 [5] Zionn 2021.06.23 147 1 에이미 리워크 어찌될진 모르겠는데 ㅇㅇ 2021.06.23 114 1 이제 신캐안뽑아야지 [6] 서유닝 2021.06.23 224 0 셋튜바 리콜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건지 알 수 있냐? [3] 독호메 2021.06.23 110 0 궁금한게 있음 [5] 돈땃쥐 2021.06.23 85 0 테섭인데 왜 돈이 드냐구요??? [1] 치후유 2021.06.23 101 2 ㅅㅂ 개쁙친다 [4] 서유닝 2021.06.23 121 -1 이거 화면 깨지는 콘좀 [5] Zionn 2021.06.2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3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