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혼란 대신 속박주면 별론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9 작성일 2021-06-23 18:42:26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0934 제자리 속박으로 바꿔서 공익 치고 나가는거나 각서윤 미니스트라 백무빙 원코인 지랄하는거 견제용이면 또 너무 저격식패친가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사붓 2021-06-23 18:43:38 일단 공익을 견제하면 안되니까 그렇게 안나오거나 타입별 속박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리워크하고 왠지 일어날거같은 일 [2] ㅇㅇ 2021.06.23 158 5 서유니 못잃어 [3] 서유닝 2021.06.23 103 0 와 씹 존나 심한거봣다 [11] 꿀때지 2021.06.23 231 0 저격 맞은놈 고로시하려고 각재고 있었는데 [5] 서유니 2021.06.23 238 1 인싸들 부러워하지마라 [6] 스츙 2021.06.23 114 0 우리 500일 의견받는거 언제한다 얘기 나옴? [7] 클러스트 2021.06.23 151 0 동생년 왜 아직까지 안자는거지 [6]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45 0 에이미는 혼란이 선넘어서 그렇지 Mitsuri 2021.06.23 154 4 법카보면 지금 무릎 탁치는 물건 [13] 구관조리병 2021.06.23 1503 40 카사채널 의외로 폐쇄적임 [8] 파이즈리몬 2021.06.23 192 1 너프 소신발언함 [4] 임최몸제레쨩 2021.06.23 194 2 ✋질문 전당 3-4 못뚫는데 타워캐릭키울까요?? [9] 이히힝 2021.06.23 192 0 어째서 여긴 새벽 4시에도 스팩타클하노 [4] 스츙 2021.06.23 127 0 하다하다 무갓금까지 와서 지랄이네 [7] 왈랄랄루 2021.06.23 162 0 이글 왜 념글감? [3] Chiii 2021.06.23 150 -2 딸랑구 스킨 내놔!!! 콜라가좋아 2021.06.23 112 0 아니근데 시발 진짜무섭노 [9] 서유닝 2021.06.23 266 -28 누가 내글마다 비추찍노 [10] 서유닝 2021.06.23 227 -15 너프 없이 하는 밸런스가 '게임'의 수명이 줄어드는건 맞음 [12] memma 2021.06.23 268 9 걍 레인저때부터 스노우볼이 굴러간거지 [2] 대월가람 2021.06.23 120 9 각서윤 상향해줘 서유닝 2021.06.23 81 0 스충 메메골골 나이엘 줘도됨? [3] dlbodkel 2021.06.23 115 0 지금 접는 애들은 다시 복귀 못하겠네 [7] 펜도르 2021.06.23 176 3 에이미 혼란 대신 속박주면 별론가 [1] ㅇㅇ 2021.06.23 89 0 지금 불붙이는 거 같아서 그렇긴 한데 [15] vand 2021.06.23 162 0 (권한 없음) 어...? 저격맞은 챈럼... [19] 아메리고 2021.06.23 1611 30 쿼츠내놔 ㅅㅂ련들아 [5] 서유닝 2021.06.23 133 0 개노 도저히 못버티겠다 [7] baba7 2021.06.23 156 8 전당5 타임어택 성공했다 카바 [5] Eizen 2021.06.23 156 1 제금 전장에 튜닝질하면 복사버그임? [3] 서유닝 2021.06.23 117 -1 뜬금없지만 콘 만드는애들 존나 존경함 [4] 스츙 2021.06.23 117 0 에이미 너프하면 공익도 너프 맞지? [10] 돈땃쥐 2021.06.23 169 2 1점주는건 가능한데 왜 불타는거임? [6] 기본테크닉 2021.06.23 150 1 에이미 운지하면 유나 퀸 머받지 [4] ddalddal 2021.06.23 175 0 차라리 혼란이 적이고 아군이고 다 공격했으면 [4] ㅇㅇ 2021.06.23 113 0 오딘 요번에 유출됏는데 제2의나라보다 심하네 [9] rhyme 2021.06.23 214 1 쟤네들이 에이미 말고 '혼란'에 포커스 맞췄으면 [1] Gnaritas 2021.06.23 129 1 솔직히 스나인데 근접 거리에서 싸워야되는 디메리트 컨셉은 좋았는데 [3] 라쿰 2021.06.23 136 0 걍 5코 만들면 혼란만 떼도 너프 아님 [6] ㅇㅇ 2021.06.23 182 0 아이리 한접시) [15] bean 2021.06.23 219 0 에이미 리워크는 좃사기로 내는게 회사입장에서 맞는데 [1] ㅈㅇㅈㅎ 2021.06.23 140 -1 콜라보는 한섭 하나만 보고 한게 아니고 [12] 꿀때지 2021.06.23 251 4 냉정하게 보면 화낼 부분이 아닌데 화내는 포인트도 있음 [4] 현붕이 2021.06.23 174 4 나중에 무적스킬 함선도 나오는거 아닐까 [4] ㅇㅇ 2021.06.2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8: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