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ㅈ같아도 생각보다 평범한 카사 세상->레인저에 사기캐들이 점점 증식->전열이 녹아내리자 건앤건 메타 도래->디펜더들을 시스템적으로 억지로 버티게 만듬->그 과정에 내구성이 살짝 낮은 대신 각종 기능이 탑재된 공익의 수직떡상->이걸 막기위해서 또 수많은 딜 인플레를 발생->점점 딜로는 뭔가 해결하기 힘들어보여서 CC기와 생존기, 소환수를 적극적으로 배치->결과적으로 개씹창난 밸런스
이게 카사 밸런스 ㅈ망 스노우볼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