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격 맞은놈 고로시하려고 각재고 있었는데 서유니 추천 3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238 작성일 2021-06-23 18:48:41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1086 알아서 죽어주노 야 기분조타~ 추천! 3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성유진 2021-06-23 18:49:03 스택이 얼마나 쌓인거였노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6-23 18:49:07 둔까쓰킹 2021-06-23 18:49:40 궁금한데 쐐기 박아주면 안되겟노 펼쳐보기▼ 스츙 2021-06-23 18:49:40 무섭노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3 18:50:30 보여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섭종까지 함께할 카치광이 모집함 [3] ㅇㅇ 2021.06.23 226 3 넥슨컨펌과정이 궁금하긴하다 [3] ㅇㅇ 2021.06.23 136 0 (권한 없음) 법인카드는 근데 일단은 굿즈인거지? [1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98 0 카사는 'pvp있는' 가챠겜이라 독호메 2021.06.23 114 3 예전에 법카만큼 병신이벤 있었는데 [10] 클러스트 2021.06.23 208 0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완성도에 대해 [1] ㅇㅇ 2021.06.23 123 2 솔직히 카사에서 제일 꼴리는 캐릭터는 [7] Chiii 2021.06.23 160 1 념글 저거 뭔소리임? [7] 연비 2021.06.23 198 5 그냥 스토리만 잘 내주면 좋겠다 ㅇㅇ 2021.06.23 78 0 팩트) 너프가 아니라 리워크이다 [4] Zionn 2021.06.23 163 0 법카 성능 확실하네 [2]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68 1 4시 언제되냐 [1] Fiction 2021.06.23 88 0 백야극광찍먹하다 도망침 [11] 서유닝 2021.06.23 188 1 유희왕 보고 스토리 비웃었는데 현실이 더하네 [5] 유동천국고닉지옥 2021.06.23 165 2 어 그러고보니 법카 나눔으로 받은 사람은 법카가 있는거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3 210 6 한번씩 모잠비크 박히는거 보면 소름임 [3] 클러스트 2021.06.23 136 1 셋바 좀 더뿌려줘 [12] 서유닝 2021.06.23 171 0 카사에도 다시 빛이 올까..? [7] 현붕이 2021.06.23 193 4 (권한 없음) 에이미 리워크하고 왠지 일어날거같은 일 [2] ㅇㅇ 2021.06.23 158 5 서유니 못잃어 [3] 서유닝 2021.06.23 103 0 와 씹 존나 심한거봣다 [11] 꿀때지 2021.06.23 231 0 저격 맞은놈 고로시하려고 각재고 있었는데 [5] 서유니 2021.06.23 238 1 인싸들 부러워하지마라 [6] 스츙 2021.06.23 114 0 우리 500일 의견받는거 언제한다 얘기 나옴? [7] 클러스트 2021.06.23 152 0 동생년 왜 아직까지 안자는거지 [6]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45 0 에이미는 혼란이 선넘어서 그렇지 Mitsuri 2021.06.23 154 4 법카보면 지금 무릎 탁치는 물건 [13] 구관조리병 2021.06.23 1503 40 카사채널 의외로 폐쇄적임 [8] 파이즈리몬 2021.06.23 192 1 너프 소신발언함 [4] 임최몸제레쨩 2021.06.23 194 2 ✋질문 전당 3-4 못뚫는데 타워캐릭키울까요?? [9] 이히힝 2021.06.23 192 0 어째서 여긴 새벽 4시에도 스팩타클하노 [4] 스츙 2021.06.23 127 0 하다하다 무갓금까지 와서 지랄이네 [7] 왈랄랄루 2021.06.23 162 0 이글 왜 념글감? [3] Chiii 2021.06.23 151 -2 딸랑구 스킨 내놔!!! 콜라가좋아 2021.06.23 112 0 아니근데 시발 진짜무섭노 [9] 서유닝 2021.06.23 266 -28 누가 내글마다 비추찍노 [10] 서유닝 2021.06.23 227 -15 너프 없이 하는 밸런스가 '게임'의 수명이 줄어드는건 맞음 [12] memma 2021.06.23 268 9 걍 레인저때부터 스노우볼이 굴러간거지 [2] 대월가람 2021.06.23 121 9 각서윤 상향해줘 서유닝 2021.06.23 81 0 스충 메메골골 나이엘 줘도됨? [3] dlbodkel 2021.06.23 116 0 지금 접는 애들은 다시 복귀 못하겠네 [7] 펜도르 2021.06.23 177 3 에이미 혼란 대신 속박주면 별론가 [1] ㅇㅇ 2021.06.23 90 0 지금 불붙이는 거 같아서 그렇긴 한데 [15] vand 2021.06.23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8: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