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콜라보 에피소드의 완성도에 대한 지적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향후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위한 타산지석으로 삼겠습니다. 스토리 콘텐츠의 재미와 꾸준한 공급을 위해 인력 충원과 개발 프로세스와 콘텐츠 형태의 개편 등, 다양한 개선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퀄리티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담금질에 힘쓰겠습니다.
------------------------
항후 퀄리티 올리는거야 당연한 소리고
그거 말고 왜 이번에는 개판 쳤냐고?
그걸 알려 줘야지 왜 동문서답만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