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워크대사 더 좆사기가되는거임 서유닝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16 작성일 2021-06-23 18:56:04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1249 혼란필요없이 걍 다죽여버리면 되는거아님 ?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답다바 2021-06-23 18:56:24 ㄱㄴㅇㄹㅁ 2021-06-23 18:56:26 그랩으로 후열두마리 즉사시켜버리는거임...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6:39 ㄴㄴ 전열한마리랑 후열한마리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6-23 18:56:32 유저들이 혼란오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8:56:56 이제 에이미 출격기를 맞으면 팔다리가 요요 실 때문에 부러져서 뒤질때까지 공격을 하지 못합니다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7:05 ㅋㅋㅋ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7:17 대충12초로하죠 ㅋㅋ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3 18:57:28 5코에 12초 기절(각성포함)하면 재밌긴 할듯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7:43 6코여도 사기일걸 전체면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7:55 걍 맞으면 맞은애들은 다죽는거임 12초면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3 18:58:14 혼란처럼 1명대상이징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8:23 너무 좆밥아니농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8:50 내글의 요지는 무지성상향은 예로든것 가치하락안했다고 지랄하려고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3 18:59:56 이게 좆밥이라니 인플레 멈춰...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8:57:54 아트록스 생각나노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8:13 좆칼리가 더 좆같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8:58:52 걘 그래도 리워크 전에는 찐따였잖아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8:59:01 아트도 리워크전에 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9:00:28 그래서 아트록스를 댄거임 리워크 전에도 후에도 지랄같이 쎘다고ㅋㅋ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9:00:49 아트 리워크전에 ㅂㅅ이었음 마지막에 약간반짝함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9:01:00 *수정됨 롤 시즌2부터해서 암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9:02:26 ㅇㅇ 미안하다 말이 좀 두서없었노. 리워크 전후 다 쎘던 캐릭터 생각하니까 바로 떠오르는게 아트였다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3 19:02:44 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아줘요 [3] 서유니 2021.06.23 126 0 근데 이 피리부는 콘은 뭐냐 [12] 둔까쓰킹 2021.06.23 208 0 진짜 생각해보니까 리콜 보상 별로인게 좆같네 [4] ahffk 2021.06.23 181 4 밸런스 관련으로 토론하는건 할수있다고 생각해요..... [23] 꿀때지 2021.06.23 1454 43 사실 채널 여론도 너프 반대파가 더 강했는데 [3] 아메리고 2021.06.23 174 2 걍 에이미는 요요컨셉이 구속이니까 속박 백스탭봉인하는게 어떰? [2] 왕소라 2021.06.23 107 0 ???: 저기… 그… 사장님…? 눈 뜨면 안돼… 알겠지? [7] Chiii 2021.06.23 155 1 아ㅋㅋ 나도 카사 섭종까지 함께할거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94 3 지듣노무현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120 1 에이미 성능은 좀 특수했다고 봄 [2] 젖 2021.06.23 187 6 이노는 왜 라투디가 없냐? [3] ㅇㅇ 2021.06.23 108 0 건포통합 D-5 [2] 폴리네시아 2021.06.23 122 0 갓겜 ost나 들어라 [2] 왈랄랄루 2021.06.23 97 0 난 이제 섭종까지 함께하잔말 못하겟음 [4] 스츙 2021.06.23 120 0 밸런스 가불기 [6] Brune 2021.06.23 154 1 섭종까지 함께하겠다던 협력사 게이야 [8] 클러스트 2021.06.23 161 5 걍 혼란을 스턴으로 바꿔도 ㅈ사기같은데 [5]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70 1 저 사과문 같은 개발자 노트는 이제 시즌 몇호냐? [1] ㅇㅇ 2021.06.23 99 1 사장님 vs 시키칸 [11] DButton 2021.06.23 172 2 지금 카붕이들 스츙 2021.06.23 95 1 우에하라 아이도 결국 될놈될이었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3871 5 지듣노무현 Chiii 2021.06.23 148 0 건포도 중첩만들어줘 [7]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37 0 리워크대사 더 좆사기가되는거임 [23] 서유닝 2021.06.23 216 4 기대할만한 물건은 못해도 8월인데 [6] 클러스트 2021.06.23 129 2 섭종까지 함께할 카치광이 모집함 [3] ㅇㅇ 2021.06.23 227 3 넥슨컨펌과정이 궁금하긴하다 [3] ㅇㅇ 2021.06.23 137 0 (권한 없음) 법인카드는 근데 일단은 굿즈인거지? [1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98 0 카사는 'pvp있는' 가챠겜이라 독호메 2021.06.23 114 3 예전에 법카만큼 병신이벤 있었는데 [10] 클러스트 2021.06.23 209 0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완성도에 대해 [1] ㅇㅇ 2021.06.23 124 2 솔직히 카사에서 제일 꼴리는 캐릭터는 [7] Chiii 2021.06.23 161 1 념글 저거 뭔소리임? [7] 연비 2021.06.23 198 5 그냥 스토리만 잘 내주면 좋겠다 ㅇㅇ 2021.06.23 79 0 팩트) 너프가 아니라 리워크이다 [4] Zionn 2021.06.23 163 0 법카 성능 확실하네 [2]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69 1 4시 언제되냐 [1] Fiction 2021.06.23 88 0 백야극광찍먹하다 도망침 [11] 서유닝 2021.06.23 188 1 유희왕 보고 스토리 비웃었는데 현실이 더하네 [5] 유동천국고닉지옥 2021.06.23 165 2 어 그러고보니 법카 나눔으로 받은 사람은 법카가 있는거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3 210 6 한번씩 모잠비크 박히는거 보면 소름임 [3] 클러스트 2021.06.23 136 1 셋바 좀 더뿌려줘 [12] 서유닝 2021.06.23 172 0 카사에도 다시 빛이 올까..? [7] 현붕이 2021.06.23 193 4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