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장님 vs 시키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1]
스츙
스츙
야치
Chiii
DButton
Chiii
스츙
연비
조잡한허수아비
구관조리병
허러터진전역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료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24
0
리콜은 소모한 채용권만큼 주는건가?
[5]
179
0
애들아 리워크가ㅠ너프가아닐수도있어
[4]
181
1
간만에 결사대 집합하노?
[10]
190
4
법카 가지고 있는
[2]
204
4
안아줘요
[3]
126
0
근데 이 피리부는 콘은 뭐냐
[12]
208
0
진짜 생각해보니까 리콜 보상 별로인게 좆같네
[4]
181
4
밸런스 관련으로 토론하는건 할수있다고 생각해요.....
[23]
1454
43
사실 채널 여론도 너프 반대파가 더 강했는데
[3]
174
2
걍 에이미는 요요컨셉이 구속이니까 속박 백스탭봉인하는게 어떰?
[2]
107
0
???: 저기… 그… 사장님…? 눈 뜨면 안돼… 알겠지?
[7]
155
1
아ㅋㅋ 나도 카사 섭종까지 함께할거다
[1]
94
3
지듣노무현
[2]
120
1
에이미 성능은 좀 특수했다고 봄
[2]
187
6
이노는 왜 라투디가 없냐?
[3]
108
0
건포통합 D-5
[2]
122
0
갓겜 ost나 들어라
[2]
97
0
난 이제 섭종까지 함께하잔말 못하겟음
[4]
120
0
밸런스 가불기
[6]
154
1
섭종까지 함께하겠다던 협력사 게이야
[8]
160
5
걍 혼란을 스턴으로 바꿔도 ㅈ사기같은데
[5]
170
1
저 사과문 같은 개발자 노트는 이제 시즌 몇호냐?
[1]
98
1
사장님 vs 시키칸
[11]
171
2
지금 카붕이들
95
1
우에하라 아이도 결국 될놈될이었다
[2]
3871
5
지듣노무현
148
0
건포도 중첩만들어줘
[7]
137
0
리워크대사 더 좆사기가되는거임
[23]
216
4
기대할만한 물건은 못해도 8월인데
[6]
129
2
섭종까지 함께할 카치광이 모집함
[3]
227
3
넥슨컨펌과정이 궁금하긴하다
[3]
136
0
(권한 없음)
법인카드는 근데 일단은 굿즈인거지?
[13]
198
0
카사는 'pvp있는' 가챠겜이라
114
3
예전에 법카만큼 병신이벤 있었는데
[10]
208
0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완성도에 대해
[1]
123
2
솔직히 카사에서 제일 꼴리는 캐릭터는
[7]
160
1
념글 저거 뭔소리임?
[7]
198
5
그냥 스토리만 잘 내주면 좋겠다
78
0
팩트) 너프가 아니라 리워크이다
[4]
163
0
법카 성능 확실하네
[2]
168
1
4시 언제되냐
[1]
88
0
백야극광찍먹하다 도망침
[11]
188
1
유희왕 보고 스토리 비웃었는데 현실이 더하네
[5]
165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