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덜 좆같지 않았을까

그 좆같은 혼란 메커니즘만 지들이 잘못 생각했다고 도게자 박으면서 손본다고 했으면 이 개지랄까지 났을까 싶긴 함


딱 두줄 쓰고 생각해보니 그럴 머가리 있지도 않을거고 혼란 포커스 맞추더라도 환불 문제로 지랄나긴 했을거 같네

진짜 가불기밖에 없다 뭐건 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