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천장인데 에이미안뽑은 내승리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3]
ㄱㄴㅇㄹㅁ
서유닝
유진개목걸이주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점주는건 가능한데 왜 불타는거임?
[6]
150
1
에이미 운지하면 유나 퀸 머받지
[4]
174
0
차라리 혼란이 적이고 아군이고 다 공격했으면
[4]
113
0
오딘 요번에 유출됏는데 제2의나라보다 심하네
[9]
214
1
쟤네들이 에이미 말고 '혼란'에 포커스 맞췄으면
[1]
129
1
솔직히 스나인데 근접 거리에서 싸워야되는 디메리트 컨셉은 좋았는데
[3]
136
0
걍 5코 만들면 혼란만 떼도 너프 아님
[6]
182
0
아이리 한접시)
[15]
219
0
에이미 리워크는 좃사기로 내는게 회사입장에서 맞는데
[1]
139
-1
콜라보는 한섭 하나만 보고 한게 아니고
[12]
250
4
냉정하게 보면 화낼 부분이 아닌데 화내는 포인트도 있음
[4]
174
4
나중에 무적스킬 함선도 나오는거 아닐까
[4]
107
0
진짜 법카가 사람 여럿 버리노
[3]
233
6
아아, 이것은 카붕이들을 위한 복수...
[5]
136
8
매카노 재밌다
[4]
152
0
에이미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긴 하네
[4]
130
0
근대 얘네들 파워 인플레는 어찌할수 있을까
[2]
177
0
그냥 콜라보 하지 말고 그 인력으로 스킨이나 더 팔지
[7]
166
0
내가 이해력이 딸리는데 에이미 너프하면
[2]
179
0
갑자기 아까워진다
[2]
109
2
리타 스카이 미카 3천장쳤으면 개추ㅋㅋㅋ
[2]
119
5
씨발 잠도 못자겠네
[10]
1215
37
스비는 재무제표 안 떳ㄴㅑ?
94
0
지금 천장인데 에이미안뽑은 내승리네
[3]
156
-1
저격해봄
[44]
2017
75
셋바돌린장비는 압수입니다
119
1
카사 코인 탑승하세요
[5]
147
1
에이미 리워크 어찌될진 모르겠는데
114
1
이제 신캐안뽑아야지
[6]
224
0
셋튜바 리콜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건지 알 수 있냐?
[3]
110
0
궁금한게 있음
[5]
85
0
테섭인데 왜 돈이 드냐구요???
[1]
101
2
ㅅㅂ 개쁙친다
[4]
121
-1
이거 화면 깨지는 콘좀
[5]
116
0
뭐든 억지로 돈 땡겨서 만들면 쉽게 무너지는 것 같음
87
2
이럴거면 차라리 테섭이라도 운영하라는 사람이 몇 명 보이는데
[5]
155
7
타격감 오지네
[3]
131
0
이콘 귀여운듯ㅋㅋ
[10]
136
0
이때만해도 카사 떡상할거라고 생각했는데
[1]
142
0
차라리 신규 캐릭 밸런스 테스트 기간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4]
155
4
(권한 없음)
나도 내 창작물 찾아보는데 비추테러 있길래
[11]
165
-3
생각해보니 힐돌이버젼 sos도 나오면좋겟다
[9]
107
0
이건 진짜 화남
[4]
149
-1
가돌이는 처음보네
[7]
1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