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어차피 올컬렉이 쉬운겜이라서 리콜을 걱정하네~~~하고 발상을 바꿔보라했는데
암만 생각해봐도 내가 겜하면서 즐긴 방식이나 쏟은 노력을 어차피 올컬도 쉬운겜이라고 정신승리하고 낮추기보단 이럴때 깔끔하게 놔주고 가는게 맞는거같음
3달 재밌게 놀다감 카바
누가 어차피 올컬렉이 쉬운겜이라서 리콜을 걱정하네~~~하고 발상을 바꿔보라했는데
암만 생각해봐도 내가 겜하면서 즐긴 방식이나 쏟은 노력을 어차피 올컬도 쉬운겜이라고 정신승리하고 낮추기보단 이럴때 깔끔하게 놔주고 가는게 맞는거같음
3달 재밌게 놀다감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