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기채권 아끼고 아끼면서 존버 해서
드디어 마음에 드는 각성 캐릭이 나와서
기채권 몰빵을 해서 뽑았는데
그 캐릭 병신 만들고 구 각성 캐릭으로 바꿔준다는 거야
애초에 처음 부터 병신으로 냈으면
더 존버 하고 다른 신규 각성 캐릭을 뽑았을 텐데
그 기회를 강탈한 거임
유저들이 기채권 아끼고 아끼면서 존버 해서
드디어 마음에 드는 각성 캐릭이 나와서
기채권 몰빵을 해서 뽑았는데
그 캐릭 병신 만들고 구 각성 캐릭으로 바꿔준다는 거야
애초에 처음 부터 병신으로 냈으면
더 존버 하고 다른 신규 각성 캐릭을 뽑았을 텐데
그 기회를 강탈한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