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진짜 스비가 신뢰를 잃었구나 느껴지네 ㅇㅇ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6-23 17:58:46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9698 개노 나오면 스스로 대가리 깨던 카붕이들 넘쳐났었는데지금은...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ㅈㅇㅈㅎ 2021-06-23 17:59:41 최소 상품에 손 안댄다는 신뢰까지 깬건데 뭐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8:01:36 라비홍련쪼아 2021-06-23 18:04:35 작년에 그렇게 대가리 박고서 잘하겠다고 인터뷰 나와놓고 1년도 안되서 안면몰수하고 초심찾았는데 이제 뭘 믿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 밀리아 2호기 까지 달린사람한테는 아무런 보상도없네 왈랄랄루 2021.06.23 134 0 그 각성리콜 선택권 부가설명 혹시.. [3] ㅇㅇ 2021.06.23 163 -1 금요일에 후속 개노나 올라오면 좋겠다 ㅇㅇ 2021.06.23 64 0 나 그늘 때 카사 시작함ㅋㅋ [5] 콩통 2021.06.23 131 1 ㅋㅋ그래서 지금 어채겜하면 합법적으로 교환권받기 씹가능이노? [2] 응디탁 2021.06.23 149 0 난 에이미 킹급되어도 리콜 안할거야 [7] ㅇㅇ 2021.06.23 192 3 머저리새끼들 체험기간 만드는게 그리 어렵나 [17] 피안화 2021.06.23 163 0 누나 보고싶다... [2] 무명 2021.06.23 151 0 미래전 페북 커뮤니티에서도 인기투표 진행 중임 [14] DButton 2021.06.23 289 6 버프도 중요하지만 너프를 왜 배제했지? [8] Elizabeth 2021.06.23 176 1 난 일단 밀리아 전장에 셋튜바 박으면 되냐 [4] ㅇㅇ 2021.06.23 145 0 근데 각성캐가 리콜중에 나오면 그거도 포함이란말은 왜 굳이 한거임? [3] 도트닝겐 2021.06.23 111 0 에이미에 꼴박한 기채권을 돌려줘 dwsss 2021.06.23 86 0 진짜 이게, 실화라고...? [9] 콜라가좋아 2021.06.23 194 0 아니 남이 뭘하던 말던 굳이 시비는 왜텀 [5] 라쿰 2021.06.23 174 3 유저들끼리 싸우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1] 아메리고 2021.06.23 128 0 와 챌린지 민서 공속 감소 머냐 ㅋㅋㅋ [1] 카르텔잔당 2021.06.23 95 0 리워크가 기존 각성캐로 바꿔준다는게 얼마나 불합리한 말이라면 [2] ㅇㅇ 2021.06.23 1123 29 밀리아 전장 공속 진짜 더럽게 안나오네 [15] 왈랄랄루 2021.06.23 212 0 카사 유저특 [4] dwsss 2021.06.23 142 6 ✋질문 건틀렛 획득 가능 건포 없이 돌려도 랭킹 포인트 받을 수 있어? [5] Nes 2021.06.23 173 0 카바글에 당장복귀해 콘 다는거 좀 미안해지네... [4] 갓겜유저 2021.06.23 139 4 본인 병신인듯;; [11] 답다바 2021.06.23 991 22 근데 진짜 스비가 신뢰를 잃었구나 느껴지네 [3] ㅇㅇ 2021.06.23 162 4 이거 약간 금태같지않냐 [2] 도트닝겐 2021.06.23 146 2 그래도 개노 안나온것 보단 낫다 [2] 사이드트랙 2021.06.23 124 0 개노 쭉 읽어봤는데 [8] 모우린호 2021.06.23 176 0 오늘이 나한테는 엄청 기념비적인 날인데 겜 죽어가네 [19] 대월가람 2021.06.23 1116 52 카운터사이드 500일간 평점 변동추이 (고점, 저점)...jpg [9] 꿀때지 2021.06.23 1490 24 리워크빨리좀 꾸엥 2021.06.23 67 0 내가 할 수 있는 복수는 이 정도 뿐이니까..... [3] Tanabata 2021.06.23 157 8 저거 주식 일반인은 못사는 거냐? [6] ㅇㅇ 2021.06.23 214 0 바이올린 켜는애들이 접는게아니라 [4] 스츙 2021.06.23 176 8 밀리아 셋옵 뭐줌 ? [2] 으엉아앙 2021.06.23 129 0 카사콘중 가장 귀여운거 주세요 [10] 방갑습니다 2021.06.23 132 0 로아 로리캐만 나오면 바로 갈아탈텐데 [4]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181 -4 금태상연이 무슨 분탕을 치던 섭종까지 카사 할거임 [3] 갓겜유저 2021.06.23 128 2 개발자 노트 보고 든 생각 [4] Elizabeth 2021.06.23 269 6 바이올린 켜던 게이들도 도망치나본데 [23] 힐데져아 2021.06.23 206 0 와 진짜 역겹더라 [6] 금지어다 2021.06.23 215 3 나딕도 좆대가고 넥슨에선 코인꼴박으로 옥죄오고 치후유 2021.06.23 96 1 내가 ㅅㅂ 로아 취향으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24 0 5.5 안산게 최근 가장 잘한일같음 [6] 노땅 2021.06.23 1101 26 공익 여캐인 증거...jpg 도트닝겐 2021.06.23 111 0 소통과 운영 만큼은 업계 탑클래스 였던 게임.JPG [6] ㅇㅇ 2021.06.23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8: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