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리워크 하고 공익 유일신 될 거 생각하면 개좆같네 ㅋ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218 작성일 2021-06-24 21:37:41 https://arca.live/b/counterside/28804005 지금 상태에서 혼란만 없앤다치면 공익이 그냥 상성빨에 배리어 역류로 뚜드러 패는데 공익은 미래전 때문에 절대 너프 안할꺼고 애미뒤진 자캐딸 병신 운영진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123456 2021-06-24 21:38:38 *수정됨 팩트)에이미 있어도 유일신이 맞다 펼쳐보기▼ 서유닝 2021-06-24 21:40:55 에이미있어도 지금 공익없으면 겜못함 ㅋㅋ 펼쳐보기▼ 꿀꼬비 2021-06-24 21:42:42 ㅋㅋ디펜더마저 녹여버리는 각성디펜더 안나오면 유일신은 유비닝인걸 펼쳐보기▼ 라쿰 2021-06-24 21:44:39 에이미 있어도 지금 밴으론 공익말곤 미친 후열 딜 못받아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카이는 언급이 있긴한데 [5] dwsss 2021.06.24 106 0 공익특) [3] 서유닝 2021.06.24 104 0 나유빈 융합이랑 템만 받쳐주면 pve도 사기임 [4] 성유진 2021.06.24 195 0 난 침식체들 장비 볼 때마다 [8] 더듬어민주당 2021.06.24 184 3 스카이 말고 미카가 인지저하 능력 있는거 아니냐 [3] ㅇㅌㄹㅌㅋ 2021.06.24 139 0 각유빈 pve 별로다 도 오래된 프레임 [15] 꿀때지 2021.06.24 313 2 끔찍한 상상함ㅋㅋㅋ [5] dwsss 2021.06.24 1435 26 평소보다 한 10분 일찍 나왔는데 Fiction 2021.06.24 84 0 방금 끔찍한 상상함ㅋㅋㅋㅋ [4] 엘빅이 2021.06.24 144 0 나이엘을 반으로 나누면?? [6] 야한눈나 2021.06.24 131 0 scp-3999라고 아냐 [3] 워렉 2021.06.24 157 0 창작 어떤 끔찍한 고통도 즐겁게 즐기는 세라펠.jpg [11] 꿀때지 2021.06.24 2179 35 솔직히 뉴비한테도 나공익 1티어로 추천해도됨 [18] dwsss 2021.06.24 260 0 오늘은 어제 썼던 개노 다듬어서 류금태 이름으로 다시 올라올 예정 ㅋㅋ [5] 보르챠 2021.06.24 139 6 방금 라오진뭐냐 [4] 암드 2021.06.24 221 0 솔직히 자캐딸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어도 ㅋㅋ [2] 게테라토스 2021.06.24 134 2 그냥 밀리아 전장을 방어구로 바꾸지 [2] dwsss 2021.06.24 148 0 이 년 맘마통 버그임?? [7] 야한눈나 2021.06.24 363 2 리콜시 다음 신규각성 포함한다고 말이라도 해주지... [4] 루루카 2021.06.24 127 0 아ㅋㅋ좀 떨어지라고ㅋㅋ ㅇㅇ 2021.06.24 120 2 잠안잔지 29시간째 [10] 서유닝 2021.06.24 166 0 오늘 카사 갓겜되는 날이지? [9] Pocky 2021.06.24 153 4 뜬금없는 만두 선택지 [8] 에단 2021.06.24 145 0 에이미 리워크 하고 공익 유일신 될 거 생각하면 개좆같네 ㅋㅋㅋ [4] ㅇㅇ 2021.06.24 218 -1 고맙습니다 [10] 페루 2021.06.24 1471 38 바보같이 중간에 밴함선으로 바꿔서 건하고 있었음 [5] 야한눈나 2021.06.24 123 0 얼버기 [4] Fiction 2021.06.24 124 0 얼리버드 [20] purple 2021.06.24 128 1 호불호 갈?리는 만두 [6] 게테라토스 2021.06.24 132 -2 카사 쇼크가 커서 매카누할 기분도 잘안드릉ㅁ..... [8] 꿀때지 2021.06.24 134 1 밤새고나서 방금 씻었더니 졸리네 [3] 갓겜유저 2021.06.24 121 0 만두는 이게 제일임 더듬어민주당 2021.06.24 87 0 나도 보빔하고싶다 [6] OrangeTree 2021.06.24 144 0 혹시 방금글 딱지가 19탭달아줬냐 임최몸제레쨩 2021.06.24 97 0 요즘 카붕이들학대마려움 [6] 서유닝 2021.06.24 123 4 리워크 예고가 나온 이상 한섭은 테섭이 되버린 셈임 [3] ㅇㅇ 2021.06.24 235 5 백야극광 1각성함 [6] 서유닝 2021.06.24 201 0 이야 매카누겜에 창고콘 나왔당 [7] 스츙 2021.06.24 139 1 근데 김치만두는 가끔씩 지뢰인게 있음 [2] 워렉 2021.06.24 120 0 허밍버드 기상 라이트닝카운터 2021.06.24 72 0 난 하림이정도가 좋아 [9]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4 152 0 6종침식체 등장 ㄷㄷ [10] OrangeTree 2021.06.24 119 0 분식집 야끼만두가 레전드긴하지 게테라토스 2021.06.24 111 0 웬일로 얼버기많음? [5] 서유닝 2021.06.24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4 21: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