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유빈 융합이랑 템만 받쳐주면 pve도 사기임 성유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4 작성일 2021-06-24 21:54:46 https://arca.live/b/counterside/28804152 패시브 꼬라지를보면 사기아닐수가없음뉴비가 체감하기가 좀 오래걸릴뿐템은 그렇다 치더라도 융합은 안해주면 진짜 살살녹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더듬어민주당 2021-06-24 21:55:18 *수정됨 ㄹㅇ어딜가든 디팬 상태가 중요한듯 그나저나 다시봐도 미주리 화끈하노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4 21:56:41 ㅇㅇ 2021-06-24 21:57:34 6코 디펜라인이 각힐,각킹,공익인데 무조건 공익이지 이건 ㄹㅇㅋㅋ 펼쳐보기▼ Nyx 2021-06-24 21:59:54 확실히 풀장비 들어가면 효율은 공익만한게 없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각성캐별로 뽑은이유 [23] 꿀때지 2021.06.24 334 0 글에 추천하나박혀있으면 자추함 [7] 서유닝 2021.06.24 114 2 담주에 머 업뎃되는거 있을까? [2] 둔까쓰킹 2021.06.24 118 0 뉴비한테 나유빈 1티어로 추천못하는건 딱한가지지 [6] 성유진 2021.06.24 205 1 상연이 자캐도 나와라걍 [1] 서유닝 2021.06.24 95 0 레인져는 카일 구관총 정도로도 성능이 충분해야 정상인데 [8] ㅇㅇ 2021.06.24 180 0 연습)와 사옥봤냐?ㅋㅋㅋㅋ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4 220 2 난 솔직히 공익 멋있다고 생각했음 [2] Fiction 2021.06.24 130 0 지금 코로나 변이 일어나는 꼬라지 보니까 나 군대 다녀올 때까지도 안끝날거 같음 [7] 워렉 2021.06.24 145 1 일 하려가기 귀찮노 [5] 학점대폭발 2021.06.24 105 0 그러고보니 난 각유빈 왜뽑앗엇지 [6] 꿀때지 2021.06.24 161 0 팩트는 에이미같은여캐보다는 공익이란거임 [8] 서유닝 2021.06.24 141 2 근데 겜좀하다보면 나공익은 뽑을수밖에없음 [7] 성유진 2021.06.24 186 0 그림자 각등이 나오면 쎌듯 [3] 꿀때지 2021.06.24 134 0 회피 최대 수혜자는 공익보다도 누렁이지 ㅇㅇ 2021.06.24 146 0 자야 되는데 [6] 워렉 2021.06.24 121 0 카운터사이드 망하는꿈꿨네ㅋㅋ [4] 물리법칙 2021.06.24 139 0 전당6... 그림자 각유빈....... [3] 꿀때지 2021.06.24 161 0 나공익 거르려다가 [5] dwsss 2021.06.24 138 0 공익 누렁이는 왜 인플레안당함? [15] 서유닝 2021.06.24 211 0 뉴비한테 공익 추천 안하는 이유 별거 아님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4 141 2 스카이는 언급이 있긴한데 [5] dwsss 2021.06.24 105 0 공익특) [3] 서유닝 2021.06.24 104 0 나유빈 융합이랑 템만 받쳐주면 pve도 사기임 [4] 성유진 2021.06.24 194 0 난 침식체들 장비 볼 때마다 [8] 더듬어민주당 2021.06.24 184 3 스카이 말고 미카가 인지저하 능력 있는거 아니냐 [3] ㅇㅌㄹㅌㅋ 2021.06.24 139 0 각유빈 pve 별로다 도 오래된 프레임 [15] 꿀때지 2021.06.24 312 2 끔찍한 상상함ㅋㅋㅋ [5] dwsss 2021.06.24 1434 26 평소보다 한 10분 일찍 나왔는데 Fiction 2021.06.24 83 0 방금 끔찍한 상상함ㅋㅋㅋㅋ [4] 엘빅이 2021.06.24 144 0 나이엘을 반으로 나누면?? [6] 야한눈나 2021.06.24 131 0 scp-3999라고 아냐 [3] 워렉 2021.06.24 155 0 창작 어떤 끔찍한 고통도 즐겁게 즐기는 세라펠.jpg [11] 꿀때지 2021.06.24 2179 35 솔직히 뉴비한테도 나공익 1티어로 추천해도됨 [18] dwsss 2021.06.24 260 0 오늘은 어제 썼던 개노 다듬어서 류금태 이름으로 다시 올라올 예정 ㅋㅋ [5] 보르챠 2021.06.24 139 6 방금 라오진뭐냐 [4] 암드 2021.06.24 221 0 솔직히 자캐딸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어도 ㅋㅋ [2] 게테라토스 2021.06.24 134 2 그냥 밀리아 전장을 방어구로 바꾸지 [2] dwsss 2021.06.24 147 0 이 년 맘마통 버그임?? [7] 야한눈나 2021.06.24 363 2 리콜시 다음 신규각성 포함한다고 말이라도 해주지... [4] 루루카 2021.06.24 127 0 아ㅋㅋ좀 떨어지라고ㅋㅋ ㅇㅇ 2021.06.24 120 2 잠안잔지 29시간째 [10] 서유닝 2021.06.24 166 0 오늘 카사 갓겜되는 날이지? [9] Pocky 2021.06.24 153 4 뜬금없는 만두 선택지 [8] 에단 2021.06.24 145 0 에이미 리워크 하고 공익 유일신 될 거 생각하면 개좆같네 ㅋㅋㅋ [4] ㅇㅇ 2021.06.24 21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4 2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