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은 진짜 융합차이 줮나심한데 극초반에는 유나 서윤 융합해주는게 훨씬 효율 잘나옴

특히 나유빈은 회피빼면 탱킹스킬도없어서
늒네한테 1티어 추천하기는 힘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