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피 최대 수혜자는 공익보다도 누렁이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6-24 21:59:16 https://arca.live/b/counterside/28804193 공익은 디펜 패치 무지성으로 받은 순간 이미 젇사기행 확정인데 거기다가 회피까지 얹은 거고 누렁이는 유효타 패치 때문에 잠시 퇴물 소리도 나왔는데 회피 상향 덕분에 0티어 입지 완전히 굳힌 케이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성능때문에 뽑앗던캐릭 [5] 꿀때지 2021.06.24 194 2 난 진짜 뽑고싶어서 뽑은 각성은 나공익밖에 없음 [4] 성유진 2021.06.24 171 1 본인 일룡인인데 장비 많이먹음 [4] 서유닝 2021.06.24 128 0 콜라보 보면 볼수록 스비식 운영 대단하긴하네 [1] 개구리맛사탕 2021.06.24 143 2 포브스선정 도게자박으면 상냥하게 동정졸업시켜줄거같은 인물 1위 [2] 보르챠 2021.06.24 143 0 사옥 개쩐다 진짴ㅋㅋㅋ ㅇㅇ 2021.06.24 108 0 미니스트라 <~~~~ 얘도 pve 꽤 높게쳐줄만은한데 [9] 꿀때지 2021.06.24 198 0 안녕하세요 [3] 묘갤러 2021.06.24 79 0 보아라 우리딸이 요요하는 모습을 서유닝 2021.06.24 305 0 본인 각성캐별로 뽑은이유 [23] 꿀때지 2021.06.24 334 0 글에 추천하나박혀있으면 자추함 [7] 서유닝 2021.06.24 114 2 담주에 머 업뎃되는거 있을까? [2] 둔까쓰킹 2021.06.24 118 0 뉴비한테 나유빈 1티어로 추천못하는건 딱한가지지 [6] 성유진 2021.06.24 206 1 상연이 자캐도 나와라걍 [1] 서유닝 2021.06.24 95 0 레인져는 카일 구관총 정도로도 성능이 충분해야 정상인데 [8] ㅇㅇ 2021.06.24 180 0 연습)와 사옥봤냐?ㅋㅋㅋㅋ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4 220 2 난 솔직히 공익 멋있다고 생각했음 [2] Fiction 2021.06.24 130 0 지금 코로나 변이 일어나는 꼬라지 보니까 나 군대 다녀올 때까지도 안끝날거 같음 [7] 워렉 2021.06.24 145 1 일 하려가기 귀찮노 [5] 학점대폭발 2021.06.24 105 0 그러고보니 난 각유빈 왜뽑앗엇지 [6] 꿀때지 2021.06.24 161 0 팩트는 에이미같은여캐보다는 공익이란거임 [8] 서유닝 2021.06.24 142 2 근데 겜좀하다보면 나공익은 뽑을수밖에없음 [7] 성유진 2021.06.24 187 0 그림자 각등이 나오면 쎌듯 [3] 꿀때지 2021.06.24 134 0 회피 최대 수혜자는 공익보다도 누렁이지 ㅇㅇ 2021.06.24 146 0 자야 되는데 [6] 워렉 2021.06.24 122 0 카운터사이드 망하는꿈꿨네ㅋㅋ [4] 물리법칙 2021.06.24 140 0 전당6... 그림자 각유빈....... [3] 꿀때지 2021.06.24 162 0 나공익 거르려다가 [5] dwsss 2021.06.24 138 0 공익 누렁이는 왜 인플레안당함? [15] 서유닝 2021.06.24 212 0 뉴비한테 공익 추천 안하는 이유 별거 아님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4 141 2 스카이는 언급이 있긴한데 [5] dwsss 2021.06.24 106 0 공익특) [3] 서유닝 2021.06.24 104 0 나유빈 융합이랑 템만 받쳐주면 pve도 사기임 [4] 성유진 2021.06.24 195 0 난 침식체들 장비 볼 때마다 [8] 더듬어민주당 2021.06.24 184 3 스카이 말고 미카가 인지저하 능력 있는거 아니냐 [3] ㅇㅌㄹㅌㅋ 2021.06.24 139 0 각유빈 pve 별로다 도 오래된 프레임 [15] 꿀때지 2021.06.24 313 2 끔찍한 상상함ㅋㅋㅋ [5] dwsss 2021.06.24 1434 26 평소보다 한 10분 일찍 나왔는데 Fiction 2021.06.24 83 0 방금 끔찍한 상상함ㅋㅋㅋㅋ [4] 엘빅이 2021.06.24 144 0 나이엘을 반으로 나누면?? [6] 야한눈나 2021.06.24 131 0 scp-3999라고 아냐 [3] 워렉 2021.06.24 155 0 창작 어떤 끔찍한 고통도 즐겁게 즐기는 세라펠.jpg [11] 꿀때지 2021.06.24 2179 35 솔직히 뉴비한테도 나공익 1티어로 추천해도됨 [18] dwsss 2021.06.24 260 0 오늘은 어제 썼던 개노 다듬어서 류금태 이름으로 다시 올라올 예정 ㅋㅋ [5] 보르챠 2021.06.24 139 6 방금 라오진뭐냐 [4] 암드 2021.06.24 2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4 22: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