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해제한, 회피상향 이후 엥간치 잘 버티는 편이고
유효타흡수 나와서 아군보호도 나쁘지 않으며
적 스킬이 강력한 전당5 같은곳에선 스충깎 보고채용하는 공략도 있을정도로
패시브 역시 뛰어난편
또 강평 파고들기, 강평 딜링 역시 계수가 상당히 높기때문에
적들의 중열 후열을 갈아먹는 역할도 충분히 수행가능하여
pvp 원툴이란 인식과는 다르게 pve도 상당히 좋은 캐릭
챌린지에선 적 발리스타가 배리어 쓰고 나오는데
이를 위해 각유빈 사용시 나오자마자 발리스타를 배리어역류로 반피로 까버리는 모습도 보여줌
단지 타워형 적이 별로 없기때문에 그쪽으론 패시브 한줄이 없는셈이지만
그걸 빼놓고 보더라도 고성능
마치 뉴디트가 스커덱 원툴 함선 아니냐 랑 비슷한 프레임
뉴디트는 패시브, 1스 다 거르고 2스 방깎50% 하나만으로 격전에서 2호기까지 쓰일정도로 성능함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