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미뒤진 공익이랑 역대급 무지성 신캐 스피라 때문에 가은 이유리 밀리아급으로 노양심이어야 겨우 살아남는게 현실 ㅋㅋㅋ 그나마 구관총은 2코라서 죽창으로 쓰는데 카일은 공익이나 스피라 주간에는 나오지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