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딧) 한섭이 불타고 있어!? ㅇ반고닉ㅇ 추천 42 비추천 1 댓글 35 조회수 2230 작성일 2021-06-26 03:11:11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4372 추천! 4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5] 씹성능충 2021-06-26 03:11:46 '각성 애미' 펼쳐보기▼ 씹성능충 2021-06-26 03:12:33 그와중에 총알피한다는거 좀 꼽네ㅋㅋㅋ 스피라 마렵다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6-26 03:12:07 보르챠 2021-06-26 03:12:29 좌석 앞자리에서 폭풍을 지켜본대 ㅋㅋㅋㅋ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6-26 03:12:44 앞좌석 드립 미쳤노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6-26 03:13:01 오 잘 파악하고 있네 펼쳐보기▼ 4G5G 2021-06-26 03:13:05 스피라가 이해되게 만드네 시발 펼쳐보기▼ Irosis 2021-06-26 03:13:07 너희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쥐랭이 2021-06-26 03:13:29 너희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14:05 너희들도...이 고통을...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06-26 03:15:10 아 씨발 쟤들은 어차피 수정돼서 들어올 거라고 안심하는거 왜 열받냐 ㅋㅋㅋ 진짜 테섭같네 씨발ㅋ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6-26 03:15:31 스피라단 on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6 03:15:42 고통을 겪는 대신 미리 균형 잡힌 상태로 에이미를 만날 SEA 섭은 큰 총알을 피했습니다 개부럽노!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6 03:15:46 "감사합니다. 우리는 KR 분노로 인해 그런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6 03:16:05 ㅇㅇ 2021-06-26 03:19:07 Chobo 2021-06-26 03:19:33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03:28:27 그래... 우리 테섭 해도 좋으니 제발 개발자금 너네가 좀 분담해줘... 펼쳐보기▼ lllllllllll 2021-06-26 05:36:09 앙그라마이뉴 2021-06-26 03:15:56 '우리는 KR로 인해 그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너희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익명 2021-06-26 03:16:56 Enduring 2021-06-26 03:17:36 카린웡 2021-06-26 03:20:41 소닉 2021-06-26 03:22:33 강건너 불구경 펼쳐보기▼ 카레카레야 2021-06-26 03:23:14 *수정됨 그 총알을 완전히 피할 것입니다 ㅈㄴ 부럽노ㅋㅋ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03:28:05 그래... 그거면 된 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28:51 중간에 KR게임의 전통이니 뭐니 씨부리는거 좆같노 한국 게임의 매운맛을 직통으로 겪어보질 않아서 그런가 펼쳐보기▼ avanglist 2021-06-26 03:48:53 -7 첫 콜라보할때 레딧을 안해서그런가. 디지에 화딱지난 양놈들 많앗나보네. 그러면서 총알 피한다, kr전통이다 단또마렵다. 펼쳐보기▼ WGM 2021-06-26 03:49:28 똥남아 미개인 새끼들 펼쳐보기▼ 베남 2021-06-26 03:52:05 너희들도.. 이 고통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6 03:54:29 양하림 2021-06-26 03:57:40 연례 행사 ㅋㅋㅋㅋ 펼쳐보기▼ 모카말랑 2021-06-26 04:10:26 중간에 다시는 쓰레기를 경험하고 싶지 않다 뭔데ㅋㅋㅋ 펼쳐보기▼ LatroC 2021-06-26 04:16:39 마비사버 2021-06-26 04:22:05 너희라도 행복해라... 는 무슨 너희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밀리아 전장 한개 떳네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13 0 구인/구직 컨소원.. 1명.. 구해오.. (완) [23]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06.26 234 0 흑가은때 소름돋았던 건 겔피알로 2021.06.26 167 3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뭔소리아 [5] Elizabeth 2021.06.26 277 1 스킨은 단순이 판매수익으로 따지면 안됨 [5] 종말 2021.06.26 637 2 스킨퀄 좋은데 유저들이 안산다고 회사가 징징대는거도 웃기지 [2] ㅇㅇ 2021.06.26 182 7 어제 6시에 컨소벞 켜준다는 완장이 잠수탄거같노 [4] 광고보고옴 2021.06.26 158 0 이거도 컨셉덱으로 쳐주냐 [1] TS순애좋지 2021.06.26 220 1 케이시 패스는 걸러야겠다 [6] 딥러닝다람쥐 2021.06.26 186 0 팩트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킨 가격 올렸단거임 [12] Cabala 2021.06.26 208 4 불타는 챈에 념글가능? [3] 카린이 2021.06.26 142 4 돈안된다고 칭얼댄게 그렇게 열낼일인가? [13] ㅇㅇ 2021.06.26 1215 37 매카노하는데 베로롱이 코핀오기전 이랬을거같음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41 0 나유카 쓰는데 있음? [4] arcaea 2021.06.26 130 0 기채를 할 때마다 드는 생각... ㅇㅇ 2021.06.26 109 0 스킨 수익안나는거 지들업보임 gkdhkdhk 2021.06.26 156 0 대기업도 라투디로 애니 안만듬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214 4 스킨 그냥 상시판매 하면 좋겠는대 [1] Ayin 2021.06.26 112 0 라오 소전 카사 명방 스킨 정책보면 게임마다 졷대로긴함 ㅇㅇ 2021.06.26 196 0 돈은 잘 안벌릴거같긴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214 1 나 부자됨 [5] 서유닝 2021.06.26 177 0 웨딩+바캉스 스킨 살거 정리했는데 MND 2021.06.26 141 0 법카 1492번이네 [3] 블루브릿지 2021.06.26 206 8 레딧) 한섭이 불타고 있어!? [35] ㅇ반고닉ㅇ 2021.06.26 2230 41 카사 스킨은 로테이션 아니지않음? [2] gkdhkdhk 2021.06.26 161 2 1주년 방송에서 류금태가 스킨관해서 말한거 그대로 가져옴 [12] 마싯는감자칩 2021.06.26 1449 36 뜸~ [13] 찌리찌리 2021.06.26 199 0 pc판은 접속할때 1번캐릭 인사안해줘? [5] CCRM 2021.06.26 140 0 아 전당5-1 진짜 지옥같다 [1] ㅇㅇ 2021.06.26 178 0 몰랑 스킨이가챠가아닌것만해도 감지덕지할래 [5] 로아노크 2021.06.26 143 0 스킨 한정인건 상관없는데 [3] 엘빅이 2021.06.26 175 0 겜 안한지 5일째네 [1] fkdla 2021.06.26 132 0 현상수배서 드랍율 왜이럼? [2] 파탈리테 2021.06.26 216 0 근데 이볼브 원이 기채로 나올거 같진 않음 [8] 역시난 2021.06.26 210 1 리타가 확실히 메카닉은 잘패네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212 0 라오 보면 스킨 상시 판매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7] 극한의가능충 2021.06.26 253 0 검은손 컨소 55렙 한소림 대표사원 게이야...접속이라도 해 다오... [3] 2월유입 2021.06.26 193 1 ???:스킨이 너무 적자라서 더이상 못만들겟습니다… [3] 킨케두 2021.06.26 280 8 아 테러덱 하지 말라고!!! [2] 블루브릿지 2021.06.26 152 2 하림마망 쫀득쫀득 핑크뷰지 쯉쯉 빨고싶네요 [2] 람네 2021.06.26 203 0 ㄹㅇ 스킨이야말로 돈 낳는 거위 아니냐 [7] ㅇㅇ 2021.06.26 214 4 아 맞네 이볼브원 각성이니까 sd 내주나? [2] 암왕제군 2021.06.26 174 0 씨발이는 진짜 미친년이다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6.26 175 0 에이미냐 공익이냐... [11] 구링 2021.06.26 188 0 난 스킨 돈안된다고 한게 웃기던데 [5] 쥐랭이 2021.06.26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