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뭔소리아 Elizabeth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76 작성일 2021-06-26 03:17:47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4618 어디서 나온 떡밥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역시난 2021-06-26 03:18:22 념글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6-26 03:18:32 솔직히분탕인데이거 방송내용보면 걍 스킨만드는데 신캐랑비슷한비용들어간다는말말곤한적없음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6-26 03:18:39 념글에 있는 금태가 1주년 인터뷰때 스킨에 대해 말한 부분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6-26 03:19:42 근데 정확히 적자란 말은 안했었음 그냥 캐릭 하나 새로만드는 급의 비용과 노력이 들어간다는 말이 챈에서 와전되서 스킨을 내도 많이 안사면 오히려 적자다-> 스킨은 적자다 이런식으로 변한듯 펼쳐보기▼ Elizabeth 2021-06-26 03:22:44 아니 걍 분탕질이네ㅋㅋㅋㅋ 뭐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은 장점이 뭐지? [11] 겟타 2021.06.26 143 0 메이는 싫은게 많나봐... [1] ㅇㅇ 2021.06.26 160 1 카사하면서 크레딧 쌓인적이 없었는데 [1] Zionn 2021.06.26 124 0 아레나 12은장띄움 [3] 서유닝 2021.06.26 114 0 지금 스킨으로 불타는건 진짜 걍 자연발화네 [10] 람네 2021.06.26 204 4 후 [1] Chobo 2021.06.26 109 2 애초에 스킨이 적자니 뭐니 얘기한 적도 없네 [10] ㅇㅇ 2021.06.26 1177 36 전략전 낚시 안당하는법 [2] 화선 2021.06.26 108 0 "너희들도 내 고통을 느껴야 해!" [2] 마망쭈쭈조 2021.06.26 144 8 ㅈ같아서 현탐온다 [7]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64 2 첨 시작할 때 컨소 그냥 아무대나 들어갔는데 [6] 암왕제군 2021.06.26 137 5 하늘이 귀여운데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114 0 카사 최고의 장점은 아트팀이지 [2]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82 0 이거 만들어줄사람 [1] uid136369 2021.06.26 116 0 과금참기 500배 킨케두 2021.06.26 117 2 애초에방송내용보면 찡찡댄수준아닌데 ?? [6] 로아노크 2021.06.26 1317 35 나 호감스택 쌓였나봐.. [10] 돈땃쥐 2021.06.26 254 -15 류금태 인터뷰 짤 볼때마다 [6] 비질란테 2021.06.26 138 0 해외유저에게 우리는 선두주자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143 0 우리는 KR로 인해 그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3] 미시폭격기 2021.06.26 173 4 오늘은 밀리아 전장 한개 떳네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13 0 구인/구직 컨소원.. 1명.. 구해오.. (완) [23]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06.26 234 0 흑가은때 소름돋았던 건 겔피알로 2021.06.26 167 3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뭔소리아 [5] Elizabeth 2021.06.26 276 1 스킨은 단순이 판매수익으로 따지면 안됨 [5] 종말 2021.06.26 637 2 스킨퀄 좋은데 유저들이 안산다고 회사가 징징대는거도 웃기지 [2] ㅇㅇ 2021.06.26 182 7 어제 6시에 컨소벞 켜준다는 완장이 잠수탄거같노 [4] 광고보고옴 2021.06.26 158 0 이거도 컨셉덱으로 쳐주냐 [1] TS순애좋지 2021.06.26 220 1 케이시 패스는 걸러야겠다 [6] 딥러닝다람쥐 2021.06.26 186 0 팩트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킨 가격 올렸단거임 [12] Cabala 2021.06.26 208 4 불타는 챈에 념글가능? [3] 카린이 2021.06.26 142 4 돈안된다고 칭얼댄게 그렇게 열낼일인가? [13] ㅇㅇ 2021.06.26 1215 37 매카노하는데 베로롱이 코핀오기전 이랬을거같음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41 0 나유카 쓰는데 있음? [4] arcaea 2021.06.26 130 0 기채를 할 때마다 드는 생각... ㅇㅇ 2021.06.26 109 0 스킨 수익안나는거 지들업보임 gkdhkdhk 2021.06.26 156 0 대기업도 라투디로 애니 안만듬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214 4 스킨 그냥 상시판매 하면 좋겠는대 [1] Ayin 2021.06.26 112 0 라오 소전 카사 명방 스킨 정책보면 게임마다 졷대로긴함 ㅇㅇ 2021.06.26 196 0 돈은 잘 안벌릴거같긴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214 1 나 부자됨 [5] 서유닝 2021.06.26 177 0 웨딩+바캉스 스킨 살거 정리했는데 MND 2021.06.26 141 0 법카 1492번이네 [3] 블루브릿지 2021.06.26 206 8 레딧) 한섭이 불타고 있어!? [35] ㅇ반고닉ㅇ 2021.06.26 2230 41 카사 스킨은 로테이션 아니지않음? [2] gkdhkdhk 2021.06.26 16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6 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