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조용히 겜만 하는 뉴비 컨소가 걸림


채팅도 컨소장 오더 외에 말이 거의 없고 컨소원들은 이모트만 써서


여기 오래 있으려나? 생각했었는데



저번 주에 처음으로 지렁이를 잡아서 컨소 채팅에서 다들 막 기뻐하더라


돈다발 흔드는 이모티콘 막 날리고..


못 나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