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팩트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킨 가격 올렸단거임 Cabala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7 작성일 2021-06-26 03:15:32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4541 근데 장기적이지도 안정적이지도 않은거 같아서 문제야...저러고 나온게 가은이 팔레트 스왑 스킨이었나 흑가은 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겔피알로 2021-06-26 03:16:18 흑가은때 사기만 해도 념글갔음 ㅋㅋ 펼쳐보기▼ Cabala 2021-06-26 03:16:41 진짜 흑가은은 ㅋㅋㅋㅋㅋ 팔레트 스왑 스킨이 초월 ㅋㅋㅋ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16:39 아 원래는 쿼츠였나보네 펼쳐보기▼ Cabala 2021-06-26 03:17:04 1.0 초창기에는 의복 상품권이라는 쿼츠 상품으로 스킨 교환이 가능했음 그 당시에는 주화 자체가 없었음 펼쳐보기▼ arcaea 2021-06-26 03:17:04 초월 지금은 2080주화 아닌가? 다시 싸진거임? 펼쳐보기▼ Cabala 2021-06-26 03:17:15 ㅇㅇ 중간에 한번 더 변경하면서 가격 바뀜 펼쳐보기▼ arcaea 2021-06-26 03:17:30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6-26 03:17:55 근데 뭐 이새끼들이 혜자운영하다가 도저히 감당이 안되서 가격좀 올리겠습니다 한것도 아니고 애초부터 씹창렬이라 유저 다 떨궈놓고 저런소리하는건 좀 좆같지 ㅋㅋ 펼쳐보기▼ Cabala 2021-06-26 03:18:34 ㄹㅇ 좀 에바긴 했음 ㅋㅋ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6-26 03:23:26 근데 저때는 스킨이 거의 공짜였자너 의복교환권은 또 이벤트로도 많이 뿌렸어서 그대로였느면 ㄹㅇ 스킨으로 돈버는건 아예 불가능했을테니까 바꾸는게 맞았음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6-26 03:24:13 그때 당시에도 스킨을 온리 현금재화로 하는건 찬성한다는 의견이 많았음 근데 문제는 바꾸면서 가격이 더 올라갔다는거였지 펼쳐보기▼ Cabala 2021-06-26 03:25:01 가격 올리면서 쿼츠 -> 주화로 바뀌는데 밑장빼기 식으로 속인것도 좀 그랬지... 저때부터 신뢰 많이 깎아먹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초에 스킨이 적자니 뭐니 얘기한 적도 없네 [10] ㅇㅇ 2021.06.26 1177 36 전략전 낚시 안당하는법 [2] 화선 2021.06.26 107 0 "너희들도 내 고통을 느껴야 해!" [2] 마망쭈쭈조 2021.06.26 144 8 ㅈ같아서 현탐온다 [7]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64 2 첨 시작할 때 컨소 그냥 아무대나 들어갔는데 [6] 암왕제군 2021.06.26 137 5 하늘이 귀여운데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114 0 카사 최고의 장점은 아트팀이지 [2]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82 0 이거 만들어줄사람 [1] uid136369 2021.06.26 116 0 과금참기 500배 킨케두 2021.06.26 117 2 애초에방송내용보면 찡찡댄수준아닌데 ?? [6] 로아노크 2021.06.26 1317 35 나 호감스택 쌓였나봐.. [10] 돈땃쥐 2021.06.26 254 -15 류금태 인터뷰 짤 볼때마다 [6] 비질란테 2021.06.26 138 0 해외유저에게 우리는 선두주자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143 0 우리는 KR로 인해 그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3] 미시폭격기 2021.06.26 173 4 오늘은 밀리아 전장 한개 떳네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13 0 구인/구직 컨소원.. 1명.. 구해오.. (완) [23]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06.26 234 0 흑가은때 소름돋았던 건 겔피알로 2021.06.26 167 3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뭔소리아 [5] Elizabeth 2021.06.26 276 1 스킨은 단순이 판매수익으로 따지면 안됨 [5] 종말 2021.06.26 637 2 스킨퀄 좋은데 유저들이 안산다고 회사가 징징대는거도 웃기지 [2] ㅇㅇ 2021.06.26 182 7 어제 6시에 컨소벞 켜준다는 완장이 잠수탄거같노 [4] 광고보고옴 2021.06.26 158 0 이거도 컨셉덱으로 쳐주냐 [1] TS순애좋지 2021.06.26 220 1 케이시 패스는 걸러야겠다 [6] 딥러닝다람쥐 2021.06.26 186 0 팩트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킨 가격 올렸단거임 [12] Cabala 2021.06.26 207 4 불타는 챈에 념글가능? [3] 카린이 2021.06.26 142 4 돈안된다고 칭얼댄게 그렇게 열낼일인가? [13] ㅇㅇ 2021.06.26 1215 37 매카노하는데 베로롱이 코핀오기전 이랬을거같음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41 0 나유카 쓰는데 있음? [4] arcaea 2021.06.26 130 0 기채를 할 때마다 드는 생각... ㅇㅇ 2021.06.26 109 0 스킨 수익안나는거 지들업보임 gkdhkdhk 2021.06.26 156 0 대기업도 라투디로 애니 안만듬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214 4 스킨 그냥 상시판매 하면 좋겠는대 [1] Ayin 2021.06.26 112 0 라오 소전 카사 명방 스킨 정책보면 게임마다 졷대로긴함 ㅇㅇ 2021.06.26 196 0 돈은 잘 안벌릴거같긴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214 1 나 부자됨 [5] 서유닝 2021.06.26 176 0 웨딩+바캉스 스킨 살거 정리했는데 MND 2021.06.26 141 0 법카 1492번이네 [3] 블루브릿지 2021.06.26 206 8 레딧) 한섭이 불타고 있어!? [35] ㅇ반고닉ㅇ 2021.06.26 2230 41 카사 스킨은 로테이션 아니지않음? [2] gkdhkdhk 2021.06.26 161 2 1주년 방송에서 류금태가 스킨관해서 말한거 그대로 가져옴 [12] 마싯는감자칩 2021.06.26 1449 36 뜸~ [13] 찌리찌리 2021.06.26 199 0 pc판은 접속할때 1번캐릭 인사안해줘? [5] CCRM 2021.06.26 140 0 아 전당5-1 진짜 지옥같다 [1] ㅇㅇ 2021.06.26 178 0 몰랑 스킨이가챠가아닌것만해도 감지덕지할래 [5] 로아노크 2021.06.26 143 0 스킨 한정인건 상관없는데 [3] 엘빅이 2021.06.26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