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이 딱 각성주기에 있는거 보면 파밍도 되고 기채도 되고 할거같음 독호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1 작성일 2021-06-26 04:26:33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7655 바로 쓰고 싶으면 기채로 뽑고 안급하면 파밍으로 구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세인트케인 2021-06-26 04:29:56 무장,다리,몸통,동력부,센서 이렇게 나눠서 엑조디아식 파밍하는데 여기서 무장,동력부는 기채로 뽑게 하는거임 ㄷㄷ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6 04:30: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미니스트라에 이어 이볼브원도 각성이면 [4] 엘빅이 2021.06.26 166 0 카사여캐같은여동생이면 좋겠다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58 0 커미션 념글시발 [2] 쿵쿵홍 2021.06.26 139 0 근데 카사식 편애도 좀 이상한게 [2] ddalddal 2021.06.26 185 0 여동생 <~~~ 카사같은거임 [10] 간결한닉네임 2021.06.26 171 6 공속 무기는 원래 이렇게 안뜸? [8] 똠양꿍새우팍 2021.06.26 182 0 아니 나랑 레벨도 비슷한 애들이 애들 스펙은 왤캐 좋노? [11] 예아 2021.06.26 155 -1 전당5-3 나유빈 시발 똥꼬충새끼 [3] ㅇㅇ 2021.06.26 135 0 7월 밸패에 핑챙 니거킹 있으면 좋겠다 [2] 극한의가능충 2021.06.26 97 0 개인적으로 보면 우울해지는 콘들 [8]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6 145 0 솔직히 솔저 덱파워도 상당한데 [4] 위천마펀치 2021.06.26 175 0 여동생의 장점 [15] 클러스트 2021.06.26 1569 35 빠다코코넛 존맛인데 [16] zkamcc 2021.06.26 176 1 소신발언) 이 콘 좀 좆같음 [8] ㅇㅇ 2021.06.26 178 0 카린 카일여장인거 오피셜인데 뉴비들많노ㅋㅋ [14] ㅇㅇ 2021.06.26 2043 44 여동생 있는 애들은 매일 아침마다 [16] 극한의가능충 2021.06.26 220 5 이번에 신작게임 나오는거 알고 있음? [8] 클러스트 2021.06.26 189 3 헌혈하러왔는데 선넘네 [21] 왈랄랄루 2021.06.26 267 2 혹시 스캐빈저 소대도 은근 주요팀업 아니냐 [1] 엘빅이 2021.06.26 122 0 이런 생각해봄 [6] 블루아카이브 2021.06.26 205 1 건틀렛 저히 갓이 건할가요? [36] 돈땃쥐 2021.06.26 271 -1 카린우엉 카일우엉이 여장한건데 [3]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55 -1 ✋질문 콜라보캐 성능 으떰? [7] ㅇㅇ 2021.06.26 161 0 이볼브원이 딱 각성주기에 있는거 보면 파밍도 되고 기채도 되고 할거같음 [2] 독호메 2021.06.26 141 0 가은 미야갖고 싸우지 마셈 [11] Fiction 2021.06.26 202 1 상연이에게 매운음식 먹이고 [1] 헥토르 2021.06.26 97 0 카린 웨딩이랑 메이드 나올때까지 숨참은 [3] 스크류바 2021.06.26 211 1 솔저스충 밀리아랑 존메말고는 줄놈없나 위천마펀치 2021.06.26 112 0 카린 웡에서 남자의얼굴이보여 씨발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72 0 스비 넥슨 용서하기로 한거야? [5] 무명 2021.06.26 154 3 음 스킨......옆동네 스킨이라도.. [8] 슈크 2021.06.26 228 0 여동생이 있는 게이들아 [9]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43 0 이볼브원 가챠인데 스캐빈저 다이브에서 기채권뜨면 [1] ㅇㅇ 2021.06.26 118 0 조호진일러는 객관적으로 존나이쁘지않냐?? [9] ㅇㅇ 2021.06.26 174 2 pc버전은 쿠폰입력 어디서함? [7] arcaea 2021.06.26 170 0 장패드 얼마함? [1] 하꼬 2021.06.26 131 0 미야궁 제발 경직무효 추가해달라고 [1] 블루브릿지 2021.06.26 168 0 구인구직글 가끔씩들리면 꿀잼 [1] 서유닝 2021.06.26 103 2 릴리가 놀라면?ㅋㅋ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22 -6 뇌피셜) 근데 이볼브원 왜 이렇게 가챠 냄새가 나냐 [8] 엘빅이 2021.06.26 239 0 에이미 리워크당하면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6.26 100 0 이런 몸매 한 어린애가 어딨다고 페도래 [7] 람네 2021.06.26 269 -12 릴리 귀엽다 [6]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6.26 158 0 그래도 다들 컨소장이살아있나보네 [10] 카붕가붕이 2021.06.26 17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