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스킨만내고말음 인기캐면 보통 팍팍 밀어주는데
샤오린이 알트소대니까 그나마 스토리에 얼굴 비추는거지
가은도 거의 일년가량 옆그레이드만 조지다가 상향누적되서 좋아진거고 한참된 카케 빼면 등장도없고
분탕자매 스토리에서 그로니아<< 심상치않은국가 떡밥뿌리길래 뭐나오나 했는데 그럴것같지도 않고
신지아 얘는 등장이라도 한적이잇나
걍 스킨만내고말음 인기캐면 보통 팍팍 밀어주는데
샤오린이 알트소대니까 그나마 스토리에 얼굴 비추는거지
가은도 거의 일년가량 옆그레이드만 조지다가 상향누적되서 좋아진거고 한참된 카케 빼면 등장도없고
분탕자매 스토리에서 그로니아<< 심상치않은국가 떡밥뿌리길래 뭐나오나 했는데 그럴것같지도 않고
신지아 얘는 등장이라도 한적이잇나